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10. 14. 18:55

Nikita

 
    S t o r y l i n e
"섹시한 미녀 스파이 니키타의 복수"
어릴 때 범죄를 저질렀지만 암살자 집단에서 키워진 미녀 첩보원 니키타. 그녀가 다시 TV 시리즈로 돌아왔다. 죽을 위기에 처했지만 자살한 것으로 처리되고 국가를 위한 스파이로 키워지는 니키타. 살인 기술과 각종 지식을 습득한 아름다운 스파이. 이번에 그녀가 노릴 대상은 디비전이 지시한 사람이 아니라 자신을 첩보원으로 키워준 디비전이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이유로 임무중에 디비전에 제거당하게 된 니키타는 간신히 도망쳐 재기한다. 복수를 위해 다시 나타난 그녀는 디비전을 해체하고 그곳의 젊은이들을 풀어주길 원한다. 주인공 매기큐의 매력이 돋보이는 첫 에피가 화제를 끌었다.
 
    S u m m a r y 
▶ 장르 : 액션 / 첩보 / 드라마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10. 9. 9
▶ 분량 : 
▶ 방송국 : The CW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wtv.com/shows/nikita
▶ 제작자 :  Danny Cannon

    C A S T 

▶ Nikita(니키타) :
Maggie Q(매기큐) - 디비전에 훈련된 후 첩보원이자 암살자로 활약한 니키타는 10대 시절에 스트리트 키드였고 사고에 연루되어 사형이 언도된다. 디비전은 그런 그녀를 구해 첩보원으로 훈련시키고 나라를 위한 일을 하며 새 삶을 살게 될 거라 믿게 한다. 디비전에 배신당한 후 니키타는 다시 돌아와 다른 디비전의 아이들을 구하기로 맘먹는다. 디비전 때문에 과거에 저질렀던 살인을 후회하고 일을 되돌려 놓기도 한다. 마이클과 호의를 주고 받던 사이라 그를 살려줄 때도 있고 적으로 대할 때도 있다.

▶ Alex(알렉스) :
Lyndsy Fonseca(린제이 폰세카) - 새로운 디비전의 훈련생으로 스트리트 키드였지만 살인 강도 사건 때문에 경찰에 잡힌다. 자살로 위장하고 디비전의 훈련생으로 발탁된 그녀의 인생은 전환점을 맞는다.약에 중독된 전력이 있어 약을 파는 패거리들 사이에서 험한 일을 겪기도 한다. 출신에 관련된 모종의 비밀이 있고 니키타가 그 과거를 잘 알고 있다. 타고난 능력으로 디비전에 잘 적응하고 신임을 얻어간다. 톰과 친하고 제이든과 갈등을 일으키기도 한다. 기관 몰래 니키타에게 작전 정보를 넘기는 아슬아슬한 역할.

▶ Michael(마이클) :
Shane West(쉐인 웨스트) - 디비전 담당자 중 하나로 니키타를 훈련시킨 사람이다. 디비전의 아이들을 일종의 가족처럼 생각하기도 한다. 니키타를 잘 알고 호감을 주고 받았기 때문에 냉정함을 유지하고 냉혈한 퍼시와는 달리 피도 눈물도 없는 작전을 지시하면서도 최대한 훈련생들이 다치지 않는 선을 지키려 노력한다. 직접 니키타를 제거해야할 의무가 있던 요원이지만, 어쩐 이유인지 니키타는 살아 있다. 알렉스 역시 최대한 배려하는 훈련을 하려 하지만 다른 요원들과 입장이 다르다.

▶ Birkhoff(벅호프) :

Aaron Stanford(아론 스탠포드) - 니키타와 같은 시기에 훈련 받은 컴퓨터 천재로 학생 시절에 펜타곤 시스템을 해킹했단 이유로 잡혔다. CCTV에 잡힌 모든 데이터를 추적 가능하고 컴퓨터 천재로 전 세계의 데이터에 접근하는 쉐도우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자신의 실력에 자부심이 많고 모든 것에 능통하다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허술하다. 1 에피소드에 니키타에게 납치되었지만 무사히 풀려났단 이유로 디비전의 의심을 받는다.

▶ Thom(톰) :
Ashton Holmes(애쉬튼 홈즈) - 니키타 보단 2년 후에 알렉스 보단 1년 전에 디비전에 들어온 훈련생으로 디비전에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한다. 제이든과 친하지만 알렉스에게도 관심이 있어 늘 두 사람에게 신경쓰고 챙겨주려 하고 알렉스가 어려움이 있을 때는 적응하라며 도와주려 한다. 알렉스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갖고 있기도 하다. 훈련과정이 우수해 이미 은밀히 디비전 임무에 동원되는 노련한 훈련생이기도 하다.

▶ Jaden(제이든) :
Tiffany Hines(티파니 하인즈) - 알렉스 보다 두 달전에 들어온 디비전 훈련생으로 디비전에서의 자신의 삶을 받아들인다. 톰과 자주 어울리며 톰에게 관심이 있는 듯 하지만 톰이 알렉스에 더 신경쓰는 거 같아서 분하게 생각한다. 알렉스와 비슷한 배경을 가진 스트리트 키드 출신이지만 자신을 앞지르는 것처럼 느껴지자 경쟁관계에 놓인다. 적응 못하는 알렉스에게 먼저 시비를 걸고 다투기도 하는 전투적인 성격이다.

▶ Amanda(아만다) :
Melinda Clarke(멜린다 클락) - 디비전의 심리학자이자 심리적인 조종자. 각종 고문에 능숙해 어떤 사람을 납치해도 대답을 듣고 만다. 조직 내부의 의문스러운 멤버가 있을 때도 심리적인 고문을 담당하기도 한다. 디비전 멤버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책임지며 정신적으로 불안한 멤버가 있을 때는 책임지고 재훈련하거나 제거한다. 퍼시의 2인자로 마이클과 종종 대립하며 디비전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가 아만다이다. 알렉스의 숨겨진 과거를 의심하고 있다.

▶ Percy(퍼시) :

Xander Berkeley(젠더 버클리) - 디비전의 수장이자 니키타를 없애고 디비전을 존속시키기 위해 무슨 짓이든 저지르는 사람. 사랑에 빠진 요원들은 배신자라며 클리너를 시켜 깨끗하게 제거해버리기도 하는 냉정한 보스이다. 국가에서 할당하는 암살 엄무, 대테러 업무, 돈세탁 업무 등을 모두 맡아서 은밀히 처리해주지만 부패한 구석이 많아 국제적인 악당들의 일도 맡아주고 보호해주기도 한다. 니키타를 처리하고 싶어하지만 늘 방해를 당해 정보기관 내의 입지가 좁아진다.

 
    P R O M O P H O T O S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Pilot
● 방영일 : 2010. 9. 9
경찰을 죽인 죄로 6년전 수감되었던 니키타는 암살자를 양성하는 Division에 거두어졌다. 자신의 상관 마이클이 임무를 진행하던 중 자신을 배신해 죽을 위기를 맞았던 니키타는 디비전을 탈출하고 쫓기게 된다. 니키타는 자신과 같이 훈련받던 아이들을 꺼내오기로 결심한다. 가게를 털던 알렉스는 친구가 사람을 죽이고 도망가자 감옥에 수감되게 된다. 그 죄를 뒤집어쓴 알렉스는 자살한 것으로 처리되고 디비전에서 국가를 위한 새 삶을 살게 된다. 디비전의 퍼시와 마이클은 니키타가 나타났단 소식을 듣고 그녀를 뒤좇는다. 디비전에서 알렉스는 제이든과 톰을 만나게 된다. 그들은 자원해서 온 것이 아니라 각자 사연을 가지고 차출된 것이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2.0
● 방영일 : 2010. 9. 16
무기상 트레버는 니키타를 잡으려 하지만 니키타는 새로운 무기를 가지고 도망간다. 미르코 다디치는 무죄로 방면되지만 시민들은 그를 처벌하길 원한다. 다디치를 보호하는 마이클은 그를 니키타를 피해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해야한다고 주장하지만 받아들려지지 않는다. 알렉스는 벅호프와의 훈련 중 고의로 실수를 하고 벅호프는 따로 훈련시킨다. 알렉스는 디비전 관련 정보를 니키타에게 전송한다. 퍼시는 보호의 대가로 다디치에게 농축 우라늄을 요구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Kill Jill
● 방영일 : 2010. 9. 23
28세의 질 모렐리가 운영하는 블로그에는 정부가 비밀리에 운영하는 음모에 대한 폭로가 올라온다. 퍼시는 그녀가 어떻게 정보를 얻고 있는지 조사하려 한다. 알렉스는 제이든에게 다가가 일부러 싸움을 걸고 그걸 빌리로 몰래 작전상황실 안을 지켜본다. 디비전의 타겟인 질 모렐리의 이름을 니키타에게 건내준 알렉스. 모렐리는 아메리카 항공 여객기 추락 현장에 나타난 검은 헬기에 대한 정보를 편집장에게 전한다. 그 순간 나타난 디비전의 인물들은 그를 살해하고 검은 헬기 동영상을 주지 않으면 살인 누명을 뒤집어 씌우겠다고 협박하지만 질은 기절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Rough Trade
● 방영일 : 2010. 9. 30
니키타는 소동을 일으킬 계획이라며 알렉스에게 감시를 부탁한다. 니키타는 첫번째 살인 희생자인 빅터의 아내 리사를 찾아가고 리사는 니키타를 경계한다. 니키타는 빅터가 6년전 레드 써클를 무너트리려고 했었고 디비전이 삼합회에 고용되어 빅터를 처리한 것 같다는 정보를 준다. 일단 리사와 딸 소피의 안전을 확보해야한다며 니키타는 키를 주고 피신하라 한다. 미들랜드 바이어 록산느 반즈로 위장한 니키타는 삼합회에서 인신매매한 사람들로 공장을 운영하는 걸 알고 있는 디자이너 토냐 와일즈에게 정보를 얻어낸다. 알렉스는 마이클에게 폭탄 제거 훈련을 받던 중 과거의 화제 기억이 떠올라 발작을 일으키고 톰이 달래준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The Guardian
● 방영일 : 2010. 10. 7
디비전은 파키스탄에서 작전을 벌이는 중이고 퍼시는 갑작스런 통화 후에 몬트리올을 몰래 방문하려 출발한다. 마이클은 작전이 급하다며 퍼시를 말려보지만 퍼시는 듣지 않는다. 알렉스는 퍼시가 직접 몬트리올을 간다는 소식을 니키타에게 전한다. 벅호프와 마이클은 기사를 조사하며 무슨 일인지 궁금해하지만 정보가 전혀 나오지 않는다. 몬트리올에선 은행 강도 사건이 벌어지고 오웬 엘리엇이라는 한 전문가가 능숙하게 숨겨진 물건과 인질을 구하고 사라진다. 니키타는 엘리엇이 제거될 것이라 보고 몬트리올로 향하고 우여곡절 끝에 엘리엇을 찾아낸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Resistance
● 방영일 : 2010. 10. 2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The Recruit
● 방영일 : 2010. 10. 28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N E W S




 
    U S E F U L  L I N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