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 9. 16. 14:05
[HBO]

HUNG

 
    S t o r y l i n e
"중산층의 몰락을 색다른 방법으로 해결한다"
브래이킹 배드, 위즈, 헝의 공통점은 갑자기 길거리로 나앉게 된 불쌍한 주인공들이 생활을 해결하기 위해 평소 생각치도 않던 일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쩌면 우울할 수도 있는 그 내용을 유쾌하게 혹은 코믹하게 헤쳐나가며 드라마 내용을 이어간다. 미국의 중산층의 몰락, 그 현상 앞에 자유로울 수 있는 주인공들은 없겠지만 드라마는 코믹하다.
주인공 레이 드렉커는 과거 유명세를 떨치던 스포츠 선수지만 지금은 은퇴하여 고등학교에서 역사 선생이자 농구 코치를 하고 있다. 돈은 궁해 죽겠는데 미인대회 출신 아내와 이혼해 재산은 없어지고 주택을 잃게 되서 낡고 낡은 부모님 집에서 지내게 되지만 설상 가상으로 그 집 조차 화재가 나버렸다. 쌍둥이까지 데리고 살아야하는 책임감있는 아버지의 선택은 바로 에스코트 서비스. 지골로로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야하는 레이 드렉커의 이야기다. Hung이라는 단어는 잘 알다시피 대물이란 뜻이다.
아들에게 콘서트 티켓값도 사줄 돈이 없이 쪼들리는 아빠가 할 수 있는 일은 남들 보다 좋은 신체조건을 활용하는 법 뿐이다.
 
    S U M M A R Y
▶ 등급 : 19+
▶ 장르 : 코미디 / 드라마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9. 6. 28 (10:00PM)
▶ 분량 :  1시즌 10 에피소드
▶ 방송국 : HBO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bo.com/hung/
▶ 제작자 : Colette Burson

    C A S T

▶ Ray Drecker(레이 드렉커)  :
Thomas Jane(토머스 제인) - 잘나가던 운동선수였던 레이는 더할 나위없이 몰락한 상태로 살다 부인에게 이혼까지 당한다. 엄청난 빚과 오갈 고없는 처지 탓에 부모님이 남겨주신 낡고 오래된 집으로 들어가 살지만 그곳은 불이나 반쯤 타버리고 빚은 점점 더 늘어간다. 아이들은 전 부인으로 부터 찾아올 수 없는 처지가 된다. 부자가 되고 싶단 생각으로 강의를 듣다 남자 에스코트 서비스를 하겠다고 맘먹는다.

▶ Tanya Skagle(탄야 스케글) :
Jane Adams(제인 아담스) - 약간은 어리버리해보이는 교정직 근무자이자 시인으로 문학클래스에서 레이를 알게 된다. 부자가 되는 수업을 받는 클래스에서 다시 레이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행복컨설턴트란 남성 에스코트 서비스를 구상하지만 진지한데다 약지도 않고 늘 속아넘어가며 어리버리하다. 에스코트 서비스의 포주가 되겠다고 맘먹고 레이와 함께하지만 항상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 Jessica Haxon(제시카 핵슨) :
Anne Heche(앤 헤이시) - 레이의 전부인으로 엄청난 다혈질의 성격을 지닌 레이의 고등학교 동창이다. 최고 미인이었던 그녀는 최고 인기스타인 레이와 결혼했지만 계속 이어지는 불운과 가난을 견디지 못하고 이혼한다. 부자와 재혼한 그녀는 적당히 속물스럽고 적당히 돈을 밝히는 여성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얻으려 노력한다고 생각하지만 늘 어긋난다. 자신의 어머니, 두 자녀를 데리고 재혼한 능력녀.

▶ Damon Drecker(데이몬 드렉커) :
Charlie Saxton(찰리 색스톤) -

▶ Darby Drecker(다비 드렉커)  :
Sianoa Smit-McPhee(시아노아 스밋-맥피) -

▶ Ronnie Haxon(로니 핵슨) :
Eddie Jemison(에디 제미슨) -

 
    P R O M O P H O T O S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Pilot
● 방영일 : 2009. 6. 28
신장결석을 앓으며 재산세, 주택금융, 전부인에게 돈을 독촉받는 레이 덱커는 고등학교 농구 코치다. 연패행진을 하는 울브스 팀의 코치인 그는 배저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학생들을 격려하고 게임에 임하지만 레이는 신장결석 때문에 병원으로 가는 척한다. 월급이 적은 고등학교 선생인 레이는 경기를 빠져나가 에스코트 서비스를 하러 간다. 이혼 후 쌍둥이를 데리고 살고 옆집에 이사온 변호사 때문에 소환장을 셋이나 받은데다 집에 화재가 일어나 많은 것을 잃게 된 레이는 돈이 많이 필요하다. 잠자리가 없어 텐트를 치고 자게 되자 아이들 마저 엄마에게 가버린다. 죽지 않으려 몸부림치는 레이는 결국 아내 제시카를 찾아간다. 동창인 피부과 의사와 재혼한 전부인에게 돈을 빌리려 하지만 아이들을 뺏겼다는 말에 포기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Great Sausage
● 방영일 : 2009. 7. 12
미술부의 교사가 해고당하고 자신을 교장 론다가 불러내자 레이는 심하게 긴장한다. 집을 고치는 비용도 필요하고 주택대출자금, 모기지 독촉이 들어오자 레이는 돈이 더 필요해진다. 탄야는 해피 컨설턴트란 홈페이지와 디자인을 보여주며 일을 진행한다. 탄야의 예전 동료, 르노어는 부유층 상대의 전문 쇼퍼로 활약하고 있는데 탄야는 르노어가 추천하는 상품 중 하나로 레이를 올려놓자고 한다. 다비와 데이몬은 엄마가 선생님을 돈으로 매수하고 있다며 빨리 집을 고쳐 함께 살자고 이야기한다. 르노어는 탄야의 제안을 듣고 한번 만나보자 제안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Strange Friends or the Truth Is, You're Sexy
● 방영일 : 2009. 7. 19
학교에서 레이는 아내에게 자녀 교육 문제로 타박을 듣는다. 르네에게 지갑을 찾으러 갔던 레이와 탄야는 그 집이 르네의 집이 아닌 걸 알게 되고 탄야는 같은 클래스 사람으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 탄야에게 지갑을 찾아달라 독촉한 레이는 거주하는 텐트로 돌아가자 옆집에 사는 남자가 노상방뇨 등으로 자신을 신고했음을 알게 된다. 탄야는 계속 지갑을 찾으러 르노어에게 연락하지만 대답이 없다. 간신히 찾아낸 르노어는 지갑을 비워버리고 수당에 대해선 언급하지 않는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The Pickle Jar
● 방영일 : 2009. 7. 26
웨스트 레이크필드의 전설인 야구 장학생 레이 드레커, 학생들은 그와 그의 자녀가 보는 앞에서 235달러의 돈이 담긴  모금 피클함을 전달한다. 탄야는 르노어가 소개해준 여성 고객을 만나 에스코트할 남자를 골라준다고 하고 믿을 수 있는 남자를 소개하겠다고 한다. 화재가 난 현장에서 집을 고치는 걸 전부인에게 보여준 레이는 아이를 데리고 뉴욕에 가겠다고 이야기한다. 탄야는 레이를 찾아와 두 건의 예약을 잡았다고 말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Do It, Monkey!
● 방영일 : 2009. 8. 2
학생을 주전으로 뛰게 해주지 않는다는 학부모의 항의 전화를 받던 레이는 길에서 타이어를 갈기 위해 애먹는 체하는 고객, 세번째 여성을 길에서 만나 도와주고 데이트한다. 탄야는 세번째 고객이 만족하지 못했다며 좀 더 여성적으로 데이트 해달라 이야기한다. 같은 여성과 또다시 데이트하게 된 레이는 이번엔 퇴짜를 맞는다. 아이들의 의붓아버지인 로니가 돈이 떨어졌다고 하며 아이들에게 차를 사줄 수 없다고 하자 아이들은 투털대고 레이를 찾아온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Doris is Dead' or 'Are We Rich or Are We Poor?'
● 방영일 : 2009. 8. 9
젬마와 함께 짐이란 이름으로 상담가 앞에 간 레이는 문제있는 부부 역할을 하는 그녀의 연극에 동참한다. 이유를 알려달라는 레이에게 이유를 알 거 없다며 돌아간 젬마. 고등학교에서 일하게된 탄야에게 돈을 받았단 사실을 알려준 레이는 있었던 일에 대해 설명한다. 성형외과 의사인 로니가 경제적으로 어렵다는 걸 믿을 수 없는 제시카는 계속 짜증을 낸다. 레이와 직접 연락한 젬마에게 경고하러간 탄야는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한다. 집을 거의 고쳐가는 레이는 남매를 불러 알려준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The Rita Flower or The Indelible Stench
● 방영일 : 2009. 8. 16
그녀가 자신의 고객이길 바라지 않는다 말한 젬마는 레이는 자신이 거주하는 텐트로 젬마를 데려가 데이트한다. 바에서 홀로 술을 마시던 탄야는 말을 걸어오는 남자와 만난다. 레이는 젬마와 함께 지내고 일어나 보니 그녀가 돈을 놓고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데이트한 피어스와 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탄야는 시를 다시 쓰게 해주겠다는 피어스와 엄마를 찾아간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8
● 제목 : 'Thith Ith A Prothetic' or 'You Come Just Right'
● 방영일 : 2009. 8. 23
젬마와 보트 데이트를 기다리던 레이는 당분간 만나지 말자는 젬마의 전화를 받고 실망한다. 제시카가 초대에 응한 레이는 로니를 비롯한 다른 식구들과 식사를 즐긴다. 레이의 등장에 경제적으로 어려워진 로니는 평소 보다 더 자존심을 세우고 레이는 돈 때문에 아내가 떠난 것일까 궁금해한다. 탄야를 불러 젬마에 대한 상담을 하는 레이는 그녀가 이상하게 군다고 이야기하고 탄야는 새로운 광고에 대해 설명한다. 르노어는 탄야에게 전화해 광고가 이상한 면에 실렸다고 이야기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9
● 제목 : 'This Is America' or 'Fifty Bucks'
● 방영일 : 2009. 8. 30
역사 레포트를 베껴온 문제로 아이들을 훈계하던 중 레이의 아들 데이먼이 파월을 따라 들어온다. 아들을 불러 이야기를 한 레이는 게이인듯한 아들과의 거리감을 느낀다. 탄야는 직장에서 행복커설턴트의 일로 패티에게 계속 묻고 패티는 레이와의 관계가 비싸고 허탈한 마약같다고 이야기한다. 탄야는 레이에게 가격을 낮추는게 어떻겠냐고 제안한다. 앤은 데이먼과 다비를 데리고 인공암벽을 타러가고 돈에 신경쓰지 않는다는 앤에게 론은 왜 장모님과 함께 자신의 물건을 뒤진거냐고 묻는다. 당신과 결혼한 건 돈 때문이 아니라는 앤에게 론은 카드를 주며 세일하는 가게에 쇼핑하러 가라고 한다. 탄야는 패티를 들먹이며 직장동료들에게 싼 값에 레이를 내주겠다 홍보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0
● 제목 : A Dick And A Dream or Fight The Money
● 방영일 : 2009. 9. 13
집에서 파리 여섯 마리를 발견한 탄야는 텐트에서 자는 레이를 찾아와 파리가 나타난 건 자신이 죽은 거란 걸 보여주는 거라며 난리를 친다. 르노어는 레이를 데려가 좋은 고객을 소개해주려 하고 레이는 탄야를 배신할 수 없다고 한다. 집을 고치던 레이는 집 벽에 벌들이 집을 짓고 꿀를 흘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학교에서는 마이크가 교사 해고 명단이 작성중이라 전해준다. 르노어는 제시카와 마사지하는 곳에 가고 섹스 테라피스트가 필요하단 말을 해준다. 론은 예전 사마귀를 치료하러 온 고등학교 동창을 환자로 만난다. 교장 론다는 교사의 70%를 해고할 거라 전해준다.

 
    O S T L I S T

 
    N W E S




 
    U S E F U L L I N K S
http://tv.yahoo.com/show/41953/photos/1
http://primetv.iimmgg.com/image/ef12e588a655cdc5ea72b7b53f6d14cf
http://sepinwall.blogspot.com/
http://www.tv.com
http://www.daemonstv.com/category/premium-cable/hbo/h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