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 9. 24. 18:00
[HBO]

True Blood

 
    S t o r y l i n e 
"뱀파이어와 형상변이자들,그리고 갈등을 일으키는 존재들"
시즌 1에서 서로의 정체를 알게된 주인공들, 어머니에게 쫓겨난 타라는 또다른 형상변이자인 메리앤, 수상한 그녀의 집에서 에그를 만나게 된다. 메리앤을 피하는 샘과의 관계는 점점 더 꼬여간다. 알 수 없는 메리앤의 정체는 마을에 파란을 불러일으키고 상상도 해보지 못한 고난을 겪게 한다. 귀가 얇은 제이슨은 한동안 뱀파이어를 혐오하는 종교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한다.
한편 지난 시즌에 수키를 살리기 위해 새로운 여자를 뱀파이어로 만든 빌은 점점 더 악해지는 그녀 때문에 애먹게 되고 수키와의 관계도 꼬인다. 새로운 철부지 뱀파이어 제시카와 수키, 그리고 빌의 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에릭은 점점 더 수키의 인생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커져만 가고 눈빛 역시 예사롭지 않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수키와 샘 그리고 절대 평범하지 않은 뱀파이어 빌 주변엔 그들이 속한 사람들의 사회가 있다. 그들 무리 속의 한 두 사람이 빌과 수키를 알아보기 시작하고 그들은 무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사회의 모습을 풍자하는 편인 이 드라마의 새로운 단면을 볼 수 있다.
 
    S u m m a r y
▶ 등급 : 19+
▶ 장르 : 로맨스 / 호러 / 미스터리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9. 6. 14
▶ 분량 : 2시즌 13에피소드(예정)
▶ 방송국 : HBO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bo.com/trueblood/
▶ 제작자 : Alan Ball

    C A S T

▶ Sookie Stackhouse(수키 스텍하우스) :
Anna Paquin(안나 파킨) -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오빠, 할머니와 사는 어린 아가씨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읽을 수 있다. 멀롯이라는술집에서 일하며 루지아나를 떠나지 않지만 생전 처음 마을에 찾아온 뱀파이어 빌에게 마음을 빼았긴다. 뱀파이어로 생활하는 그를 이해하지 못해 다투기도 하지만 점점 그와 얽히는 역할. 자신이 가진 능력 때문에 행복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그녀는 주변에서 들리는 마음의 소리를 시끄러워한다. 빌은 마음의 소리를 듣지 못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여길 때도 있다.

▶ Bill Compton(빌 콤튼) :
Stephen Moyer(스테판 모이어) - 수키가 사는 마을에서 태어나 남북전쟁 당시 군인이 되어 마을을 떠났다. 콤튼 집안의 가계가 끊기자 다시 그집으로 돌아왔다. 새하얀 피부와 날카로운 송곳니 등 뱀파이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대개의 경우 다정하고 매너를 지키는 신사타입. 마을 사람들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인간과 뱀파이어가 잘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되도록 소란을 일으키려 하지 않지만 수키에 관한 일에는  용서가 없다. 200년 가까이 뱀파이어로 살아왔기 때문에 가족과의 추억이나 에릭같은 여러 뱀파이어와의 숨겨진 비밀들이 많다.

▶ Sam Merlotte(샘 멀롯) :
Sam Trammell(샘트라멜) - 수키가 일하는 술집 멀롯의 사장으로 수키를 비롯한 많은 종업원들과 일하고 있다. 제법 여유있는 생활로 술집수익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 수키에게 마음을 두고 있어 빌과 수키가 가까워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적극적으로 구애하기도 하지만 수키의 마음을 알 수가 없다. 어쩐지 수키에게 항상 자신의 마음을 읽어보라고 이야기하는 샘은 애가 탄다. 착하고 인정도 많아 공평한 편이지만 뱀파이어에겐 이유없이 거리를 두기도 한다. 수키를 사랑하기 보다 숨겨진 비밀이 있는 캐릭터.

▶ Jason Stackhouse(제이슨 스텍하우스) :

Ryan Kwanten(라이언 콴튼) - 수키의 오빠이자 마을의 잘 알려진 난봉꾼. 모든 에너지는 하체로 향한다 할 만큼 여자를 밝히는 성격이다. 관계를가지던 던과 모뎃 모두 뱀파이어와 관계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이유없이 수키가 만나는 빌을 싫어하기도 한다. 살인자로 몰려 고생을하면서도 동네 여자들을 가만두지 않는 바보 캐릭터이기도 하다. 수키가 자신의 마음을 읽는 걸 무척 싫어한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가장 사고뭉치 캐릭터로 아무 생각없는 유형.

▶ Tara Thornton(타라 손튼) :

Rutina Wesley(루티나 웨슬리) - 수키와 제이슨이 어렸을 때부터 이웃에 살았던 친구. 알콜 중독에 폭력 성향이 있는 엄마의 술버릇 때문에 집에들어가기 싫어하고 사촌인 라파엣의 집에서 놀기도 한다. 약간 삐뚤어진 직설적인 성격으로 마트나 다른 곳에서 일하지 못하고 수키가일하는 술집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기도 한다. 제이슨을 어릴 때부터 짝사랑해왔지만 이 여자 저 여자 다 사귀고 다니는 그 남자를 잡을 방법도 모르고 고백도 못한다. 수키를 염려해 빌과 사귀는 것 역시 반대하는 친구.

▶ Lafayette Reynolds(라파엣 레이놀즈) :

Nelsan Ellis(넬산 엘리스) - 타라의 사촌으로 술집 멀롯에서 주방장으로 일하고 있다. 햄버거나 감자 튀김을 비롯한 여러 음식을 만든다.동성애자로 각종 마약이나 정력제 관련약물을 취급하기도 한다. 어릴 때부터 같은 마을에서 알고 지낸 사이로 타라의 제이슨에 대한 마음도 알고있어 종종 그녀를 부추키기도 한다. 수키와 제이슨의 좋은 친구 역할을 하지만 이런 저런 뒷거래에 능한 성격. 제이슨의 바보같은 성격을 이용해 제이슨을 놀려먹기도 하는 인물.

▶ Eric Northman(에릭 노스먼) :

Alexander Skarsgard(알렉산더 스카스가드) - 수키가 뱀파이어의 클럽, 환타지아에서 만난 최고 연령의 뱀파이어. 그 지역에서 가장 살아온 날이 긴 강력한 뱀파이어로 다른 뱀파이어들의 보안관으로 우두머리 역할을 하고 통제하기도 한다. 뱀파이어와 관련된 사건에선 처결권도 가지고 있다. 차츰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진 수키에게 관심을 보이며 접근하기도 한다. 어떤 성향을 가진 지 알 수없는 인물로 이후의 행보가 매우 궁금한 인물 중 하나.

 
    P R O M O P I C T U R E S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2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
● 제목 : Nothing But the Blood
● 방영일 :2009. 6. 14
앤디 형사의 차에서  발견된 시신은 심장을 누군가 파낸 상태로 발견된다. 그녀는 타라의 엄마와 타라에게  가짜 부두교 의식을 했던 사람이었다. 타라는 당황하지만 모르는 여자라 이야기하고 형사는 경직상태로 보아 누가 자신의 차에 시신을 옮겨놓은 것같다 이야기한다. 수키는 사람들 마음의 목소리를 듣지 않으려 노력한다. 수키는 타라에게 저 여자를 어떻게 아는 지 경찰에게 말하라고 충고한다. 수키에게 늦게 오겠단 연락이 오자 빌은 함께 살게 된 제시카에게 수키를 예의바르게 대하라고 이야기한다. 타라가 경찰에서 조사받는 동안 술에 취한 앤디는 계속 타라를 윽박지르고 타라의 엄마는 죽은 낸시가 사기꾼일리 없다며 슬퍼한다. 제이슨은 새로운 종교에 심취해 아미를 그리워한다. 빌에게 간 수키는 제시카를 만나게 되고 타라는 경찰서를 나오자 마자 메리앤을 따라간다. 빌에게 제시카가 수키를 대신해 받은 처벌이란 걸 알게 된 수키는 분노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2
● 제목 : Keep This Party Going
● 방영일 :2009. 6. 21
윌리엄스를 처리한 에릭은 팸앞으로 또다른 라파엣을 데려간다. 빌과 관계를 가진 수키는 제시카에게 심하게 다루지 말라며 충고한다. 빌은 새로 태어난 사춘긴 뱀파이어는 작은 충동 하나도 억제하지 못할 만큼 인간성이 없고 자신은 인간성을 찾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며 제시카가 원하는 대로 두며 아이를 망칠 수 없다고 한다. 팸과 에릭은 라파엣에게 피를 거래하던 뱀파이어가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지만 자신은 모른다며 대답하지 못하고 제이슨이 잡아간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증조할아버지의 유산을 받아 비용을 치를 수 있게 된 제이슨은 햇빛 교회의 리더스 컨퍼런스를 따라가서 친구를 사귀며 즐겁게 지낸다. 메리앤의 집에 사는 에그와 타라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수키는 TV에서 사라진 딸을 찾는다는 제시카의 부모를 보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3
● 제목 : Scratches
● 방영일 :2009. 6. 28
제시카가 가족을 만나고 온 일로 빌은 수키에게 분노하고 제시카는 울부짖는다. 화가 난 수키는 걸어가겠다며 길을 나서고 빌은 진정되면 돌아올 거라며 따라나서지 않는다. 수키는 이상한 소리를 듣고 겁을 먹고 뒤따라오는 황소 모양의 뿔달린 괴물을 보게 된다. 빌은 뒤따라와 수키를 찾지만 수키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한다. 기분이 좋지 않은 샘은 계산을 못 맞춘 대프니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타라는 샘을 나무란다. 괴물이 할퀴어 등이 깊게 패인 수키를 빌은 루드위그 박사 앞으로 데려가고 빌은 살려달라 한다. 박사는 수키가 코모도 용 독에게 감염됐다고 한다. 에릭은 천년을 살았지만 그런 괴물은 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한다. 수키는 지독한 치료에 괴로워 몸부림치고 제이슨은 에디가 살아나 괴롭히는 꿈을 꾼다. 빌은 수키가 낫는 모습을 지켜보고 샘은 메리앤을 피해 멀리 여행갈 계획을 꾸민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4
● 제목 : Shake And Fingerpop
● 방영일 :2009. 7. 12
컨퍼런스 참가자들이 모두 죽어 있는 장면을 보게 된 제이슨은 깜짝 놀라는데 누군가 뒤에서 달려든다. 함께 숙박하던 그들은 뱀파이어에게 죽은 척하며 제이슨을 놀린다. 제이슨은 화를 내고 강경하게 댓구한다. 제시카와 함께 있는 호이트를 자기 집에서 본 빌은 불같이 화를 내고 수키가 말려도 소용없다. 제시카는 생애 최초의 키스였다며 호이트를 쫓아낸 빌에게 따진다. 송곳니가 나온 걸 알게 된 제시카는 부끄러워하며 뛰어올라가고 수키는 달라스에 제시카를 데려가자고 말한다. 빌은 수키에게 제시카와 자신의 뱀파이어 시대는 다르다며 결국 달라스에 제시카를 데려가기로 한다. 다프네와 수영을 즐기는 샘은 즐거운 기분을 만끽하며 본텀이 좋은 곳이지만 곧 떠나게 될 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한다. 물을 나오던 샘은 다프네의 등에서 수상한 상처를 발견한다. 타라는 수키에게 이사가기로 했단 말을 메리앤에게 알린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5
● 제목 : Never Let Me Go
● 방영일 :2009. 7. 19
다프네는 샘을 유혹해 숲으로 끌어들이고 다프네는 옷을 벗어던지고 사슴으로 변신해 샘을 놀라게 한다. 샘은 깜짝 놀라지만 숲에서 테리와 알렌을 만나 다프네는 자리를 뜬다. 호텔에서 마음을 읽는 또다른 남자 베리를 만나 반가워하지만 그는 달라스의 뱀파이어는 위험하다며 수키에게 위험을 경고한다. 제시카가 주문한 젊은남자 룸서비스 때문에 빌은 잔소리를 하고 제시카는 토라진다. 에릭에게 햇빛교회와 그들에게 납치된 강력한 뱀파이어 고드릭의 이야기를 듣고 방으로 돌아온 빌은 달라스의 상황이 위험하다며 수키를 염려한다. 뱀파이어 전용호텔에서의 밤을 즐기고 싶은 수키는 빌을 설득하고 제시카는 호이트에게 전화해 지금 달라스에 있다고 말해준다. 전사로 뽑힌 제이슨은 새벽부터 고된 훈련을 받는다. 한편 매리엔이 벌인 화려한 생일파티를 끝내고 에그와 함께 일어난 타라는 수키의 할머니를 떠올린다. 수키는 일어나자 마자 베리를 찾아가 능력을 부끄러워하지 말라고 이야기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6
● 제목 : Hard-Hearted Hannah
● 방영일 :2009. 7. 26
호텔에서 단둘의 시간을 즐기던 수키와 빌에게 이사벨과 휴고가 찾아온다. 이사벨은 수키가 햇빛교회에 잠입한다는 말을 듣고 도움을 주겠다며 인간인 휴고를 데리고 온 것. 에릭은 수키가 인간 이상의 존재라며 수키를 차지하려면 빌이 방해가 된다고 호텔로 찾아온 로리지나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로리나는 빌과 함께 지내던 금주법 시절의 기억을 돌이켜본다. 샘과 데이트를 즐긴 다프네는 샘이 등의 상처를 묻자 어떻게 생긴 상처인지 모르지만 숲에서 누군가 덮쳤다며 살아 있는 게 기적이라고 이야기한다. 샘이 형상변이자라는 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이야기해야한다고 말하는 다프네에게 샘은 굳이 위험을 감수하고 알릴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한다. 매리엔은 수키네 집 온수기가 고장나자 짜증을 내고 타라는 에그와 함께 교체할 기기를 사러나간다. 제이슨은 뉼린 목사 부부에게 불려나가 뱀파이어를 처형하는 태양의 제단을 만드는 임무를 맡는다. 휴고와 수키는 교회에 가보기 위해 연습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7
● 제목 : Release Me
● 방영일 :2009. 8. 2
매리엔의 신비로운 힘에 이끌려 사람들은 정신을 잃고 광란의 환각 파티를 열고 돼지를 쫓아 그들에게 다가온 앤디는 총을 쏜다. 그들에게 잡혀 의식을 치를 뻔한 샘은 메리앤을 피해 새로 변한뒤 가까스로 도망친다. 앤디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테리를 말려보지만 말을 듣지 않는다. 햇빛 교회 지하에 갇힌 수키와 휴고는 고드릭을 불러보지만 대답이 없고 밀실공포증이 있는 휴고는 괴로워한다. 빌은 수키에게 달려가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지배하는 로리나의 등장으로 갈 수 없다. 과거에 함께 지내다 헤어진 때를 기억해내는 로리나는 빌을 계속 잡아두려 한다. 빌은 인간성을 잃은 로리나에 실망하며 무고한 사람들을 괴롭히기 싫다고 했다. 빌은 수키에게 해가 생기면 로리나의 심장에 말뚝을 박아버리겠다고 한다. 햇빛교회에 찾아온 에릭과 이사벨은 고드릭의 존재 여부를 알아내려하고 에릭은 인간과의 관계가 어떤지 묻는다. 새라 뉼린과 함께한 제이슨은 스티브에게 불륜을 고백하자는 새라 때문에 경악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8
● 제목 : Timebomb
● 방영일 : 2009. 8. 9
갇혀 있던 수키에게 위험이 닥치자 고드릭은 수키를 구해준다. 휴고가 친목회 소속 배신자라는 걸 알게 된 에릭은 자신의 창조자인 고드릭, 수키와 함께 나가려 하지만 고드릭은 남겠다고 이야기한다. 수키를 데리고 교회를 탈출하려는 에릭에게 뉼린 목사와 신도들은 나무화살, 말뚝을 들고 공격한다. 불륜 때문에 목사와 게이브가 자신을 죽이려는 줄 알았던 제이슨은 새라로부터 수키가 잡혀 있단 말을 듣고 교회로 돌아간다. 새라는 제이슨이 배신자라며 펄펄 뛴다. 뉼린 목사는 에릭을 태워죽이려 하고 빌을 잡고 있는 로리나는 수키의 텔레파시를 전해준 베리를 방안으로 끓어들이고 피를 빨아먹는다. 베리의 피맛이 다르다는 로리나를 공격한 빌은 베리를 데리고 도망가고 호이트와 함께 있는 제시카를 본텀으로 보낸다. 라파엣과 점을 보던 타라는 에그스가 도와달라 찾아오자 깜짝 놀라고 그가 몇시간 동안의 행적이 기억나지 않는다 말하자 두려움에 휩싸인다. 타라는 에그스를 위로하며 집으로 돌아간다. 제이슨은 자신이 영광의 날 전사라며 교회 안으로 진입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9
● 제목 : I Will Rise Up
● 방영일 :2009. 8. 16
햇빛교회의 전사 루크는 뉼린 목사의 사주로 은이 포함된 폭탄을 터트리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며 로리나를 보낸 빌은 수키가 걱정되어 돌아오지만 에릭의 보호로 무사하다. 화가난 빌은 같이 왔던 햇빛교회의 전사들을 모두 잡아들인다. 현장은 아비규환이 되고  제이슨은 약간 다쳤지만 무사하다. 스스로 움직일 수 없는 에릭은 수키에게 입으로 은파편을 빼달라고 한다. 빌은 수키가 에릭에게 속았다며 에릭의 피를 먹었으니 이제부터 수키와 에릭이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고 이야기한다. 사망자를 확인한 고드릭은 안전한 카밀라 호텔로 모두 이동하라 이야기한다. 에릭에게 속은 걸 분해하는 수키에게 빌은 더 안 좋은 일은 앞으로 에릭에게 호감을 느끼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설명한다. 자신이 영원히 버진이어야한다는 걸절망하는 제시카에게 호이트는 다른 방법도 있다고 위로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0
● 제목 : New World In My View
● 방영일 :2009. 8. 23
고드릭의 산화를 지켜본 수키는 홀로 피눈물을 흘리는 에릭에게 찾아가 위로하는 꿈을 꾸고 빌의 관을 실은 채 제이슨과 집으로 돌아온다. 다시 돌아온 그들의 마을은 완전히 폐허가 된 채 광기에 싸여있다. 샘을 찾아야한다는 그들은 피투성이가 된 채 거리를 헤맨다. 타라와 에그는 정신을 잃은 채 살생을 하고 고기 나무를 만든다. 미쳐가는 마을 안에서 앤디 형사에게 숨어든 샘은 밖으로 나가질 못하고 숨어 있다. 메이나드인 매리엔과 싸울 궁리를 하는 그는 앤디를 이해시키려한다. 알린과 전화통화를 한 샘은 마을 사람들이 죽어간다는 걸 알게 되고 수키와 제이슨은 마을 사람들이 모두 샘을 잡아 제물로 바치려 하고  검은눈으로 변했다는 걸 제시카와 호이트에게 듣는다. 매리엔의 정체를 알려하는 수키와 빌은 마을로 가려하는 제이슨을 말리지만 빌은 그를 믿어보라 한다. 알린을 찾아간 샘은 미친듯이 달려드는 마을 사람들 때문에 곤경에 처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1
● 제목 : Frenzy
● 방영일 :2009. 8. 30
빌은 뱀파이어 퀸을 찾아가고 호이트는 화를 내며 자신의 엄마를 물어뜯는 제시카를 밀어내고 자신의 어머니를 데리고 나간다. 빌은 마을을 미치게 만든 메이나드의 존재를 알려주고 도움을 요청하지만 퀸은 그녀가 고대부터 존재한 불사의 존재라며 죽일 수 없다 이야기한다. 맹퀸은 맹신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메이나드는 인간이었지만 중독될 뻔하는 게 당연하다고 이야기한다. 낮처럼 꾸민 방에서 빌을 붙잡아둔 퀸은 수키는 안전하다고 말한다. 타라는 에그를 구하러 가겠다고 난리치고 수키와 라파옛, 타라의 엄마는 타라를 묶어놓고 못 나가게 한다. 자신이 형상변이자란 사실을 앤디와 제이슨에게 이야기한 샘에게 제이슨은 무기가 필요하다며 대책을 강구하지만 샘은 무기를 만류한다. 마을의 어린아이 코비와 리즈는 샘 근처에 나타나 배가 고프다고 이야기한다. 수키는 타라를 잡으러 오는 존재들로부터 타라를 보호하기 위해 밖에서 기다린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2
● 제목 : Beyond Here Lies Nothin;
● 방영일 :2009. 9. 13
라파옛과 타라는 메리앤의 주문에 취해 그분이 오신다며  알을 가지고 아래층으로 내려간다. 라파엣은 수키의 옷을 드레스로 갈아입히고 내려가 보니 메리앤이 할머니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들러리를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메리앤은 수키에게 정체모를 존재가 수키를 지키고 있다며 인간을 초월한 존재임에 분명하다고 이야기한다. 그녀는 자신은 신과 결혼할 것이고 샘은 이상적인 결혼선물이라고 한다. 호이트는 놀라운 아버지의 비밀을 이야기한 어머니를 나가지 못하게 꼭 잡고 있다. 뱀파이어퀸을 찾아간 에릭은 퀸에게 잡혀 게임을 하고 메이나드를 처치할 방법을 알아내려하지만 퀸은 쉽게 대답하지 않고 에릭을 계속 잡아둔다. 파티를 즐기는 메리앤 무리를 본 제이슨과 앤디는 그들을 저지할 방법을 찾지만 모두들 광란에 빠져 제이슨은 정신을 잃고 만다. 빌은 샘을 찾아가 사람들을 구하려 한다.

 
    O S T L I S T
● Opening Music : Jace Everett  - Bad Things

● Season 2 Episode 1 : Nothing But the Blood
  • Jace Everett - I Wanna Do Bad Things To You
  • Extreme Music  - Butterfly By
  • Faron Young - Hello Walls
  • Lisbeth Scott and Nathan Barr  - Take Me Home
  • Jussara Silveira - Lá Vem A Baiana
  • Todd Snider  - Back To The Crossroads
  • Burnt Toast Music (c/o Black Toast Music)  - It's All Good Lovin To Me
  • Burnt Toast Music (c/o Black Toast Music)  - Leave This All Behind
  • The Shaker Sisters  - All Night Through
  • John Doe with Kathleen Edwards  - The Golden State
  • Nathan Barr - Unknown score
  • Ashtrayhead - Ashtrayhead
  • Randy Travis - Nothing But The Blood (of Jesus)

● Season 2 Episode 2 : Keep This Party Going
  • Nathan Barr  - Bill & Sookie's Love Theme
  • Blues Saraceno - Courtesy of Extreme Music - Skin Em Up
  • Nathan Barr  - Take Me Home (acoustic version)
  • Jesse Turnbow - Courtesy of Black Toast Music - Forty Years Down The Road
  • Little Texas  - God Blessed Texas
  • Courtesy of Music Box  - I Can See It
  • Willie Lomax - Courtesy of Downright Music  - Lighten Up
  • Amanda And The God Rockets  - Jesus Asked Me Out Today
  • Bettie Serveert  - Not Coming Down
  • Courtesy of 5 Alarm Music  - You're Gonna Miss Me
  • Courtesy of Black Toast Music - Wanna Cause Some Trouble
  • Nick Warren and Jimmie Van M - One And Only
  • Sonny Terry - One Monkey Don't Stop No Show
  • The B-52's - Keep This Party Going
  • Johnny Hazzarrd - Deeper Into You
  • Chuck Prophet - You Did (Bomp Shooby Dooby Bomp)

● Season 2 Episode 3 : Scratches
  • Peter Case  - Spell Of Wheels
  • Pacifika  - Me Cai
  • Dave Ellis & Harry Bogdanovs - Courtesy of 5 Alarm Music - Shooting The Rapids
  • Nathan Barr - Unknown Score
  • Johnny Neel  - Willin' to Crawl
  • The Mule Newman Band  - What's A Man to Do
  • Marcy Playground - Sex and Candy
  • Courtesy of Black Toast Music  - When The Fire Starts To Burn
  • DJ Acucrack  - Iced Ages
  • King Britt Presents Sister Gertrude Morgan - Power (Voodoo Version)
  • The Angel - Destiny Complete
  • Debbie Davies - Scratches

● Season 2 Episode 4 : Shake And Fingerpop
  • Nathan Barr  - Unknown score
  • Niyaz - Beni Beni (Acoustic)
  • Courtesy of 5 Alarm Music  - Wrong Path
  • Little Charlie & the Nightcats - Walkin' in the Shadow of the Blues
  • Steve Byers Rhythm Bound
  • Sammy Kershaw  - Louisiana Hot Sauce
  • Stock music from Black Toast Music  - Nowhere to Go
  • Jr. Walker  - Shake and Fingerpop
  • Bruno Coon - Headbone ft Tender Young Man - Dig
  • Saafi Brothers - Wellness Farm
  • Cazwell - Watch My Mouth
  • Peyote Sound System - Aqua Dub
  • The Forgotten People - Thievery Corporation

● Season 2 Episode 5 : Never Let Me Go
  • Courtesy of Extreme Music  - Ebben, Ne Andro Lontana
  • Nathan Barr  - Bill & Sookie's Love Theme
  • Nathan Barr  - Take Me Home (remix)
  • Lisa Shaw - Tomorrow
  • Kelly Pardekooper  - Fly On The Wall
  • Nathan Barr  - Bill & Sookie's Love Theme
  • Kelly Pardekooper - Wild Love
  • Erik Satie - Gnossiennes NR. 4
  • Three Bad Jacks  - Hellbound Train
  • Johann Sebastian Bach  - Cello Suite #5 Allemande Movement
  • Silas Hogan - Everybody Needs Somebody
  • Pressure Zone Courtesy of Extreme Music - Badunkadunk
  • Nathan Barr - Take Me Home (remix)
  • Nathan Barr - Bill & Sookie's Love Theme
  • Katie Webster - Never Let Me Go

● Season 2 Episode 6 : Hard-Hearted Hannah
  • Hypnos  - Dark Horse
  • Joel Evans & Friends  - Reflections
  • Von Daler & Low Pressure  - Real Love (ft Natasja)
  • Stephen Moyer - Hard-Hearted Hannah (The Vamp from Savannah)
  • Peter Case  - Two Angels
  • The Rolling Stones  - Dead Flowers
  • Willie Aron & Joey Peters  - Gator Blues
  • Steve O. McComb  - Walk First
  • Eilen Jewell  - Shakin' All Over
  • Son of Dave  - Get You Back
  • DJ? Acucrack - So to Speak
  • Bruno Coon - Maenad's Delight
  • Dolly Kay - Hard-Hearted Hannah (the Vamp from Savannah)

● Season 2 Episode 7 : Release Me
  • Guy Lombardo  - (There Ought to Be a) Moonlight Savings Time
  • Sia  - Day Too Soon
  • Conway Twitty & Loretta Lynn  - Release Me
  • James Combs - Sadie Don't Throw Me Over
  • Leona Lewis  - Bleeding Love
  • Bad Livers  - Death Trip

● Season 2 Episode 8 : Timebomb
  • Niyaz  - Dilruba (Junkie XL Remix)
  • Karsh Kale & Lalitya Munshaw  - The Longing
  • Bob Holroyd  - Rafiki (Rise Ashen Future-Tribal Mix)
  • Niyaz - Hejran
  • Beck  - Timebomb

● Season 2 Episode 9 : I Will Rise Up
  • The Zac Brown Band - Whiskey’s Gone
  • Los Infernos - Lucky Few
  • Marty Robbins - Devil Woman
  • 13th Floor Elevators - You’re Gonna Miss Me
  • Zombie Ghost Train - Deadcat Rumble
  • Lyle Lovett - I Will Rise Up

● Season 2 Episode 10 : New World In My View
  • courtesy of 5 Alarm Records - Sweet Hon
  • Powersolo - Baby, You Ain’t Looking Right
  • Faron Young -  Hello Walls
  • James Combs - Vamp Vamp
  • Band of Skulls -  Blood
  • Sister Gertrude Morgan & King Britt - New World In My View

● Season 2 Episode 11 : Frenzy
  • Harry James - You Made Me Love You (I Didn’t Want To Do It)
  • Courtesy of Black Toast Music - Save Me Tonight
  • Jay Hawkins - Frenzy
  • DJ Accucrack - Elective Surgical Strike
  • Ann-Margret - The Good Life
  • Courtesy of Extreme Music - Softblow Glow
  • Courtesy of Extreme Music - Set ‘Em Up Joe

● Season 2 Episode 12 : Beyond Here Lies Nothin;
  • Claudine Clark - Party Lights
  • Courtesy of Extreme Music - Set ‘Em Up Joe
  • Richard Wagner - Bridal Chorus
  • Johann Pachelbel - Canon and Gigue in D Major 
  • Felix Mendelssohn - Wedding March
  • Dave Alvin and the Guilty Women - Marie Marie
  • Kim Jenz and the Jaguars - Zombie For Your Love
  • Courtesy of Black Toast Music - Savin’ Up For Saturday Night
  • Buddy and Julie Miller - Gasoline and Matches
  • Jerry Lee Lewis featuring BB King - Before the Night is Over
  • Bob Dylan - Beyond Here Lies Nothin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www.tvovermind.com/
http://truebloodnet.com/true-blood-party-goingand-goingand/
http://www.daemonstv.com/
http://truebloodwiki.hbo.com/page/True+Blood+Season+2+Music
http://true-blood.net/music/music-seaso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