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5. 10. 17:38
[TNT]

The Closer

 
    S T O R Y L I N E 
"자백 만으로 모든 유죄를 입증하는 여자"
5시즌을 맞은 인기 드라마 클로저의 여주인공 브렌다 리 존슨. LA 경찰청 특별수사국 국장인 그녀는 깐깐하고 고집도 쎈불편한여자지만, 사건을 종결하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40대의 싱글 여성으로 금발머리를 가진 그녀는 가녀린 체구와는다르게자신이 맡은 사건 만은 악착같이 물고 늘어진다. 변호사, 경찰, FBI 곳곳에 자신의 적을 심어둘 정도로 타협이 없는성격이지만목적을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쪽으론 정평이 난 여자. 또 수단은 악착같지만 사건 해결의 공평함이나 정의 구현에있어서는 원칙적이고 합리적인 사람이다. 아무리 억울하다고 해도 편파적인 수사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다. 여름 시즌 드라마 중최고의인기를 구가하는 드라마. 5시즌에선 브렌다의 결혼생활이 양념처럼 펼쳐진다.
 
    S U M M A R Y
▶ 장르 : 범죄 / 수사 / 드라마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9. 6. 8
▶ 분량 :  5시즌 15에피소드
▶ 방송국 : TNT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nt.tv/series/closer/
▶ 제작자 : James Duff

    C A S T 
▶ 브렌다 리 존슨 국장(Deputy Police Chief Brenda Leigh Johnson) :
Kyra Sedgwick(키이라 세즈윅) - LAPD에 부임한 국장으로 각종 특수 강력 사건을 해결한다. 증거가 불충분한 모든 사건을 자백과 심문으로깔끔하게 끝장을 보는 여자. 남부지방인 조지아 지방 출신에 특수기관 근무경력, 단것과 설탕 중독증에 이혼 경력(고소당한 적도있다)까지 있는 40세의 싱글 여성.

▶ 윌 포프 차장(Assistant Police Chief Will Pope) :

J.K. Simmons(J.K. 시몬스) - 브렌다를 LAPD로 픽업한 당사자이다. 위 아래의 눈치를 살피며 LA 경찰청을 다스리는 실무자이지만 깐깐한브렌다와 말많은 윗사람들을 조율하기가 만만치 않다. 대개의 경우는 윗사람들에겐 좋게 말하고 브렌다는 강하게 다스리는 처세술을쓴다. 제법 많은 이혼 경력이 있고 그중 한건은 브렌다 때문에 일어난 일이다.

▶ 가브리엘 경사(Sgt. David Gabriel) :
Corey Reynolds(코리 레이놀즈) - 석사 학위까지 가진 형사로 브렌다의 오른팔 역할을 한다. 젊은이로서는 승진이 빠르고 전도도 유망한 편. 인종적이유로 종종 브렌다와 갈등을 일으키고 테일러 경정의 애정을 받고 있지만 본인은 항상 영리하게 대처한다. 여성 편력이 제법 있는편이고 브렌다의 깐깐하고 골치아픈 사고를 처리하느냐 바쁠 때도 있다. 주로 피해자 가해자의 가족, 관련자 점검의 업무를 맡는다.

▶ 프로벤자 경위(Detective Lt. Provenza)

G.W. Bailey(G.W.베일리) - 자주 투덜거리는 백발의 이혼남으로 가장 나이 많은 형사이다. 초반엔 브렌다에게 깐죽댔지만 최근엔 무슨일이 있을때마다 가장 잘 어린 사람들을 다스리는 노련한 할아버지. 장난기있는 말투로 브렌다의 부모님들과 친하게 지내기도 한다. 백전노장만이 알 수 있는 지식을 전수해주기도 하지만 사고도 자주 친다. 경찰은 자주 이혼할 수 밖에 없는가 싶을 정도로 이혼경력이 많다

▶ 마이클 타오 경위(Detective Lt. Michael Tao) : 

Michael Paul Chan(마이클 폴 챈) - 중국계 형사로 지문 감식, 핸드폰 추적, 인터넷 범죄, 기록 점검, PC 점검 등의 가장 과학적인 수사 부분을책임지고 있다. 현장에 나가는 일 보다는 기록을 추적하는 일이 더 많다.부검에 관한 지식도 출중하기 때문에 범죄 수사의만물박사에 해당한다. 일본계 아내를 두고 있다.

▶ 앤디 플린 형사(Detective Andy Flynn) :

Anthony John Denison(안소니 존 데니슨) - 원래 테일러 경정이 브렌다를 방해하기 위해 보냈던 끄나풀이었기 때문에 브렌다가 잡일에 가까운 수사 업무를맡겼었지만 나중에는 브렌다의 도움으로 혐의를 벗고 믿고 의지하게 된다. 이후에도 수사 중에서는 가장 귀찮은 업무를 종종 맡곤한다. 프로벤자와 어울려 엉뚱한 짓도 많이 하는 코믹 파트너.

▶ 테일러 경정(Capt. Taylor) :

Robert Gossett(로버트 고셋) - LAPD 특별수사국은 원래 테일러 경정이 맡고 싶어하던 곳이나 내부 권력 관계와 업무의 전문성 등을 이유로브렌다에게 자리를 뺏겼다. 강력반 담당 반장으로 현장업무에는 뛰어나다. 초반에 브렌다를 방해하고 무시하기도 했지만, 자백과심문, 현장검증 등에 최고 수사 감각을 지닌 그녀를 인정하고 있다. 어려운 케이스에는 자존심을 굽히고 브렌다에게 도움을 청하기도한다.

▶ FBI요원 프리츠 하워드(FBI Agent Fritz Howard) :

Jon Tenney(존테니) - 과거에 브렌다의 친구였고 동료였으나 이혼하고 LA로 전근을 오게 된다. 포프 차장과 일하는 브렌다에게 신경이 쓰이지만결국 약혼한 사이가 된다. 브렌다가 맡는 모든 사건들을 FBI 차원에서 지원해주기도 하지만 덕분에 마음 고생도 자주 하는 사람.브렌다의 부모님과도 사이가 좋다.

▶ 훌리오 산체스 형사(Detective Julio Sanchez) :

Raymond Cruz(레이먼드 크루즈) - 히스패닉계 경찰로 LA 각 지역의 이민자, 흑인 갱 범죄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파벌조직과 우두머리 최근이슈 등에 능하기 때문에 사건 발생 이후 갱 연루 여부를 가장 먼저 알아보기도 한다. 갱들이 많은 지역에 살고 있고 그쪽 문화와스페인어에 능숙하다. 인종범죄, 이민자 관련 범죄에 강한 증오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 버즈 왓슨(Buzz Watson) :

Phillip P. Keene(필립 킨) - 범죄 수사의 장면을 동영상으로 인터뷰, 녹화하게 되어 있는 원칙상 항상 현장에 동행하는 촬영 담당이자 자백, 심문시에 관련 내용을 녹화하고 심문실과 무선통신하게 하는 담당자이다. 자백실의 현황을 컨트롤하는 인물. 개인적인 가정사 덕분에스페인어를 할 수 있다.
 
    P R O M O P H O T O 
012


    E P S O D E L I S T 
Season 5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
● 제목 : Products of Discovery
● 방영일 : 2009. 6. 8
한적한 주택가에서 4구의 시체가 발견된다. 한가족인 그들은 처형되듯 살해당했고 그들의 옆집 친구가 그들을 발견했다. 그들의 아버지는 평상시와 같이 오전 8시 15분에 집을 나섰고 검시관과 프로벤자 경위는 주소를 헷갈려 현장에 늦게 도착했다. 사망 추정시간으로 선정된 용의자는 가정폭력으로 체포된 경력이 있는 가족의 아버지가 최우선이다. 그러나 잡혀온 빅터 리베라는 그들의 사망에 대해 전혀 아는 것이 없고 평소와 같이 출근했다고 증언한다. 리베라를 데려가 심문하기 시작한 브렌다는 그가 패닉 상태로 아무 말도 하지 못하자 당황한다. 또다른 용의자로 지목된 리베라의 불륜상대와 학생은 별다른 혐의를 보이지 못한다. 브렌다는 또다시 프로벤자가 실수를 반복하자 범인들이 찾아내려는 주소가 틀렸다는 사실을 알아내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2
● 제목 : Blood Money
● 방영일 : 2009. 6. 15
각종 사기와 금융관련으로 FBI의 감시를 받고 수백만달러 고소건의 주인공인 알랜 섬머스는 공항에서 집으로 가던 중 운전사와 함께 사라졌다. 각종 CCTV에 잡힌 그의 모습은 별다른 수상한 점이 없지만, 12시간 전 실종된 그에게 몸값을 요구하는 전화가 가족들에게 왔음을 알게 된 수사팀은 그의 안전을 위해 멘도자 형사와 작전을 짠다. 사기죄로 고소되어 계좌가 동결되었지만 납치범에게 줄  정확한 금액이 필요해진 가족들은 계좌의 해제를 요구하고 수사팀은 이 사건의 피해자와 용의자를 구분하려 애쓴다. 경찰에 알리면 피해자가 사망할 수도 있다는 협박 때문에 가족들을 부를 수 없는 수사팀은 FBI의 자료를 조사하고 운전사의 주변인물을 감시하기로 한다. 불법체류자였던 운전사 마리오는 누군가 자신을 따라다니는데도 불구하고 쫓껴날까 두려워 신고도 못했다. 평소 보다 기분이 좋은 프로벤자는 공항에서 사라진 리무진과 남흔 혈흔을 찾아내지만 시신은 남아 있지 않다. 한편 고양이의 건강이 나빠지자 브렌다는 직접 야옹이를 챙기며 돌보게 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3
● 제목 : Red Tape
● 방영일 : 2009. 6. 22
아이린이 자신과 만나지 않으려 한다는 걸 타일러 경감으로부터 듣게 된 가브리엘 경사는 직장 내에서의 자신의 처신을 염려한다. 술을 마시던 두 사람은 총성을 듣고 밖으로 뛰어나가 총을 쏜 사람을 뒤쫓아 사망사건이 일어난 현장을 수습한다. 자신에게 두 발의 총을 쏜 아이를 쏘게 된 가브리엘은 다 죽어가는 아이를 따라 응급실로 간다. 그러나 사건 현장을 발견한 타일러 경정이 아닌 FID의 캡틴 레이더 팀이 현장을 장악하고 브렌다의 팀을 현장에서 내보낸다. 레이더는 술을 마신 후 용의자 에릭에게 총격을 가한 가브리엘을 조사하러 병원으로 간다. 브렌다는 우선 가브리엘을 찾아가 FID의 상황을 알려주고 시간을 벌었다며 변호사를 선임하게 될 것이라 이야기한다. 총과 총흔이 발견되지 않은 현장의 상황상 가브리엘은 총기사용규정을 어기고 무장하지 않은 어린 아이를 총격한 결과가 된다. 배틀스타 갈락티카의 메리 맥도넬이 출연했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4
● 제목 : Walking Back the Cat
● 방영일 : 2009.6. 29
간만에 음식을 준비하던 브렌다 모르게 키티의 유골을 몰래 치웠던 프리츠는 브렌다에게 들키고 만다. 울먹거리며 키티의 유골이 비닐에 들었다며 다른 상자로 옮겨 담은 브렌다는 유골 상자를 늘 가지고 다니는 백에 넣는다. 한가하다는 브렌다의 말에 프리츠는 작은 일을 부탁한다. FBI에서 찾는 오스틴 블레어를 매우 은밀히 찾아내야한다고 하는 프리츠의 부탁을 듣고 브렌다는 포프 차장을 찾아간다. 키티의 유골을 꺼내들고 실종 사건을 맡겠다는 브렌다의 부탁을 포프는 거절하지 못하고 조용히 처리하게 해준다. 프로벤자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LPAD로 데려오고 플린은 못마땅한 눈길을 보낸다. 브렌다는 이 사건이 게이들 간의 치정으로 간주되어 추가 조사되지 않은 걸 알게 된다. 한달전부터 신용카드 사용기록이 사라진 오스틴 블레어의 시체가 게이파티에서 사망한 신원불명인의 상태로 시체안치소에서 발견되고 프리츠는 그 현장에 나타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5
● 제목 : Half Load
● 방영일 : 2009. 7. 6
주말에 동물보호소에 고양이의 물품을 주러 가던 브렌다는 잭신부의 구역인 크렌쇼 문화회관에서 시신을 발견했단 연락을 받고 프리츠와 달려간다. 피해자 레지널 그레이는 잭신부의 교회에서 사는 집행유예의 35세 흑인남자로 총을 맞고 아침에 발견됐다. 전과자에서 교인이 된 피해자는 평소에 주변 벽 페인트칠을 지우며 교화를 도왔지만 살인은 목격자도 없고 다른 특이한 점이 발견되지 않아 대원들을 출동시키지 않는다. 테일러는 기자인 로모스를 대동해 나타나고 아직 초기 수사 단계인 브렌다팀은 잭신부의 교회와 주변을 수색하기로 한다. 마약과 절도 등 LA갱들의 중심지인 그곳 교회탑으로 산체스와 함께 올라가 주변을 살펴보던 브렌다는 그 주변이 갱들의 소굴이고 목격자가 나타날 수 없는 상황이란 걸 알게 된다. 가석방중인 전직 갱 레지의 살해 동기는 오리무중이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6
● 제목 : Tapped Out
● 방영일 : 2009. 7. 13
거리에서 부산하게 경찰차가 들락거리는 가운데 과일을 먹는 프로벤자와 아침을 먹는 플린은 아침부터 투닥거리고 포프 차장은 경찰들의 일상을 둘러보러 현장시찰을 나온다. 포프 차장과 두 형사는 길 건너에서 일어난 사건을 둘러 보러 나온다. 주차장에서 이마에 총상을 입고 사망한 희생자는 목격자가 있는 상황. 제일 먼저 상황을 접수한 트레이시의 보고를 받은 포프와 일행은 현장을 접수한다. 현장에 나타난 묘령의 여자는 사체를 알아보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고 브렌다에게 피해자의 이름이 마크 번스틴이라고 이야기한다. 피해자는 잘 알려진 난봉꾼이었다는 것과 포프에게 현장을 넘겨준 트레이시 형사는 가짜였음을 알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7
● 제목 : Strike Three
● 방영일 : 2009. 7. 20
발포 소리를 듣고 출동한 경찰 헬기와 경찰차는 교차로에 멈춘 경찰차를 보게 되고 그 안의 경찰이 살해된 걸 발견한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브렌다는 무장한 사람들이 경찰을 살해했음을 알게 되고 현장엔 레이다팀장이 나타난다. 그녀의 개입을 경찰들은 달가워하지 않고 레이다는 현장에서 살해된 민간인 백인소년 문제로 자신이 개입해야한다고 이야기한다. 경찰의 과잉진압 의혹을 이야기하는 레이다에게 포프와 경찰들은 강력한 갱의 다툼로 인한 희생이라며 항의하고 브렌다에게 수사권을 일임한다. 희생자인 케빈의 집으로 간 경찰들은 케빈의 사망사실을 알린 후 케빈의 방을 관찰한다. 소년의 방에선 나치의 문양과 여러 갱의 흔적이 발견되지만 레이다는 케빈이 무고한 희생자일 수도 있다는 주장을 꺾지 않는다. 소년과 연관된 백인갱들의 기록을 찾아뒤지는 브렌다와 각종 보고서들을 살피는 팀원들은 계속 해서 증거를 수집하는 FID의 레이다와 충돌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8
● 제목 : Elysian Fields
● 방영일 : 2009. 7. 27
집에서 홀로 문단속을 하던 브렌다는 낯선 침입자의 기척을 느끼고 총을 꺼내든다. 부엌엔 깨진 시리얼이 떨어져 있고 위험을 감지한 브렌다는 가브리엘에게 스트로가 나타났다며 전화를 건다. 침입자가 공격하는 위기의 순간에 브렌다는 잠이 깨고 가브리엘에게 시체를 발견했다는 전화가 온다. 브렌다는 스트로 필립의 사진을 가지고 다닌다. 아주 엉망이 된 체 발견된 백인의 시체는  하워드 그리슨이란 이름의 희생자로 몇일에 걸쳐 구타당하고 차에 끌려다녀 심하게 훼손된 상태이다. 그는 과거 2명의 여성을 죽였던 살인자로 밝혀진다. 폴린은 과거 담당자인 조이 형사를 호출한다. 나이들고 은퇴한 형사인 조이는 특별수사국 대부분의 인물들과 아는 사이로 과거 희생자가 벌였던 사건의 수사파일을 모두 가지고 있었다. 그리슨의 희생자들은 시체를 찾을 수 없었기에 기소가 불가능했다. 조이는 그리슨을 찾은 장소에서 희생자들의 시체가 있을 것이라 이야기하여 브렌다팀은 일리지언 공원을 다시 수색 하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9
● 제목 : Identity Theft
● 방영일 : 2009. 8. 3
유죄교섭인정서를 작성하고 살인혐의를 인정하는 범인을 보기 위해 나온 브렌다는 법정에서 프리츠와 엄마, 조카인 찰리를 만난다. 범인의 아들, 제임스 클락은 우연히 찰리를 만나 반갑게 인사하고 브렌다는 제임스가 정신분열증 증세를 보이지 않자 약물치료를 받는다고 짐작한다. 밀라노 의사가 아들의 병세를 악화시켰다는 이유로 교살한 러셀 클락은 자신의 죄를 인정한다. 경찰은 선고를 내리기 전에 진술을 더 듣고 싶다며 이의를 제기하나 법정은 내일 진술과 선고를 다시 시작하자고 판결한다. 살인사건 과정에서 현장 증거를 보지 않고 범인의 자백 만으로 범인을 송치한 경찰은 범행도구를 살펴보지 못한 것. 아들 제임스는 약을 복용중이 아니라 온전치 못하고 심문을 계속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MIT로 아들이 돌아가길 바라는 러셀은 아들이 정신분열증을 극복하려 애쓴다며 밀라노 부부가 사기를 친다고 한다. 브렌다 역시 현장을 보지 못한 상태로 러셀의 자백을 받았기 때문에 이 사건이 러셀의 범행이 아니라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0
● 제목 : Signed, Sealed, Murdered
● 방영일 : 2009. 8. 10
모두가 승진시험을 준비하는 가운데 주요범죄국 안으로 수신자 부담의 우편물이 도착한다. 폭발물 위험을 체크한 팀원들은 그 짐을 브렌다의 방에서 풀어보기로 한다. 안에서는 절단되고 부패한 시체가 나온다. 브렌다는 프리츠와 찰리를 데리고 관광지를 돌아다닌다. 시큰둥한 찰리를 데리고 차이니즈 그로먼 극장을 비롯한 헐리우드 거리를 돌던 브렌다는 걸려온 전화를 받고 시체를 확인하러 서로 돌아가게 된다. 테렌스와 모랄레스 검시관을 부르고 스토우너프 물품보관소에서 상자를 보낸 그렉을 심문실로 부른 브렌다는 프리츠와 찰리를 집으로 보낸다. 그렉은 물품보관소의 그 상자가 수상한 거 같다며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무도 데려가지 않아 택배로 보냈다고 말하고 더그 코트니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한다. 전과가 있는 더그는 주요용의자로 떠오른다. 테렌스 박사는 박스에 들어 있는 시체가 더그 커트니라고 말한다. 프리츠와 함께 있던 찰리는 친구에게 소포를 받고 문자를 보낸다. 가브리엘과 함께 양부모 돕슨 부부를 찾아간 브렌다는 양아버지가 강압적이고 종교적인데다 더그를 싫어한다는 걸 알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1
● 제목 : Maternal Instincts
● 방영일 : 2009. 8. 17
마리화나 문제로 찰리의 아이팟과 폰을 뺏은 브렌다에게 찰리는 화를 내고 브렌다는 사과를 요구한다. 주차장에서 일어난 총격사건으로 사람들은 급히 대피하고 브렌다는 총을 들고 찰리를 차안에 남겨둔 채 주차장 안으로 들어간다. 현장에는 시체 1구와 총상을 입은 남자가 있었다. 마침 나타난 찰리는 브렌다에게 핸드폰과 가방을 건내주고 브렌다는 나타난 경찰들과 함께 구급차를 타고 피해자와 동행한다. 총에 맞은 제이크는 수술실로 실려들어가고 찰리는 병원에 따라온다. 17세의 사망자 토마스는 마리화나를 가득 담은 가방과 소액권 현금뭉치를 가지고 있었고 사건 목격자는 나타나지 않는다. 브렌다는 찰리에게 네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생각해보라며 제이크의 수술이 끝나면 연락하라고 명령한다. 토마스 가족에게 사망통보를 하게 된 브렌다는 마약문제가 있는 형 오스카를 주시하지만 부모들은 가방이 토마스의 것이 아니라 한다. 토마스의 사망 소식을 들은 델리온 가족은 오스카를 원망하고 울부짖는다. 프리츠는 10대의 죽음을 본 찰리를 걱정하며 병원에 두고온 브렌다를 탓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2
● 제목 : Waivers of Extradition
● 방영일 :2009. 8. 24
수영장에서 통화 중이던 여성이 잔인하게 난자당해 살해당한다. 왼손잡이로 추정되는 범인은 남편에 의하면 검은 옷으로 얼굴을 가린 닌자 복장 상태였다. 이웃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하고  남편은 울부짖으며 경찰에 범인을 찾아달라 호소하고 통화중이던 사촌은 크루즈 여행이야기 중에 싸우는 소리가 나고 통화가 끊겼다고 말한다. 취한 상태인 남편 프라이스를 경찰에 불러 심문을 하게 된 브렌다는 집 뒷마당에서 검은 닌자 복장의 남자가 발견되었다는 신고전화를 듣게 된다. 머스탱 관련으로 엘파소 랜드리 형사에게 전화한 브렌다는 그쪽에도 동일한 사건이 있었음을 알게 되고 랜드리 형사는 LA로 달려온다. 브렌다의 아버지는 공항으로 태우러 오지 않았음을 투털거리고 찰리를 집으러 데려가려 설득한다. 찰리는 집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하고 브렌다는 일단 찰리의 의견을 존중한다. 프리츠는 비슷한 사건이 85건 가량 있었다는 정보를 준다. 랜드리 형사는 자신의 지역 텍사스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설명하며 지역을 돌아다니는 닌자 살인자의 경로를 알려준다. 그는 도로를 따라다니며 피해자를 골라낸다. 프리츠는 제프리 웹이란 머스탱 구매자를 알려준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3
● 제목 : The Life
● 방영일 : 2009. 12. 7
브렌다를 위해 새로운 아기 고양이를 데려온 프릿츠. 브렌다는 고양이를 귀여워하지만 당황스러워하고 아직은 새로운 동물을 키울 때가 아닌것 같다며 거절한다. LAPD는 갱들이 파티장으로 쓰고 있던 빈집에서 일어난 사건 해결을 위해 브렌다에게 연락한다. 살해당한 아이는 가까운 곳에서 배에 총알을 세 발 맞은 상태로 갱이 되길 원한 것으로 보인다. 갱전쟁의 시발점이 아닌가 걱정하는 사람들 앞에 아이의 신원은 마누엘로 밝혀지고 사망이 알려진 건 어느 남자의 신고 때문이라 한다. 브렌다는 근처 중학교와 주변을 확인해 피해자의 신원을 파악한다. 아이는 아버지와 형 모두가 갱 출신으로 복역 중이다. 산체스는 갱들의 다툼에서 마누엘 정도의 어린 아이를 죽이는 일은 흔치 않다고 이야기한다. 현장에선 몇명의 지문이 발견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4
● 제목 : Make over
● 방영일 : 2009. 12. 14
스키 여행을 떠나려던 프리츠와 브렌다는 포프차장과 홉스 검사의 방문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은 월요일에 옥스 랩 사건을 잊지 말라 한다. 사건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브렌다는 사칭 간호사 오스굿이 부유한 암기말 환자 찰리에게 과다 모르핀을 투여해 사망시킨 이 사건이 과거 프로벤자 경위와 그의 동료가 맡았던 것임을 알게 된다. 사건을 해결했던 조지 앤드류스 형사를 회상하던 프로벤자 앞에 성전환한 조지가 조제트란 이름으로 나타나고 프로벤자와 플린은 경악한다. LAPD는 앤드류스 형사가 여자인 채로 법정에 설 경우 생길 문제를 고려해 남자 복장으로 법장에 서줄 것을 요구하지만 조지는 완강히 거절한다. 스키 여행을 따라갈 수 없는 브렌다는 프리츠에게 미안해하지만 프리츠는 이미 결제 했다며 혼자 여행을 떠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5 Episode 15
● 제목 : Dead man's Hand
● 방영일 : 2009. 12. 21
늦게 귀가해 집을 잔뜩 어지른 브렌다를 지적하는 프리츠. 프리츠와 이야기를 하려는 순간에도 사건을 알리는 전화가 와 제대로 이야기를 하지 못한 채 프리츠는 떠나고, LAPD로 출발하자 마자 그녀를 기다리는 건 레이다 경감과 포프 차장이다. 레이다는 비밀 유지를 조건으로 부하인 앨리 무어 형사의 이야기를 꺼내고 그 형사의 안전을 걱정한다. 폭행을 당하는 듯한 앨리 무어를 합법적인 방법으로 조사하고자 하는 레이다는 각종 증거를 브렌다에게 알려준다. 주요수사국은 감사국의 조사를 위장해 그녀를 불러들이고 비밀리에 질문을 시작한다. 솔직하게 가정폭력을 의심하는 브렌다 앞에 앨리는 상처를 보여주고 넘어졌다며 강력하게 남편에게 폭행당하지 않았노라 주장하지만 브렌다는 강경하게 폭행의 흔적을 촬영한다.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www.fanpop.com/spots/the-closer/images/338166
http://photomaniacal.com/television/the-closer-season-5-cast-promo-pic
http://ready2beat.com/
http://www.daemons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