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 5. 19. 03:01
[HBO]

True Blood

 
    S t o r y l i n e 
"일본에서 만든 인공피, 트루 블러드(True Blood)가 뱀파이어를 해방시키다"
뱀파이어는 보통 사람의 피를 먹고 살아가지만, 인공피가 개발된 이상 숨어살 이유가 없어졌다. 트루 블러드 개발 이후 많은 뱀파이어들이 커밍아웃을 하고 그들의 권리를 찾기 위한 단체들도 생겨 활동하고 있는 실정. 많은 보통 사람들은 뱀파이어에 열광하기도 하지만 그들을 이유없이 무서워하거나 경멸하기도 하고 테러를 가하기도 한다. 뱀파이어들 역시 가짜피로 인해 살아있는 인간의 피를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인간들처럼 사악한 범죄를 저지르기도 하며 인간에게 밝힐 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살고 있다.
여주인공 수키가 사는 마을은 이런 뱀파이어들이 한번도 나타나지 않은 시골 마을. 작은 바에서 일하는 그녀는 어느날 출현한 낯선 뱀파이어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173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살아온, 그렇지만 몸은 죽어있는 뱀파이어와 사람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소녀 간의 사랑은 어떤 색깔로 보이게 될까.
B급 영화 분위기의 뱀파이어들과 안나 파킨의 매력이 잘 살아있는 드라마.
 
    S u m m a r y
▶ 등급 : 19+
▶ 장르 : 로맨스 / 호러 / 미스터리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8. 9. 7
▶ 분량 :  1시즌 13에피소드
▶ 방송국 : HBO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bo.com/trueblood/
▶ 제작자 : Alan Ball

    C A S T

▶ Sookie Stackhouse(수키 스텍하우스) :
Anna Paquin(안나 파킨) -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오빠, 할머니와 사는 어린 아가씨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읽을 수 있다. 멀롯이라는 술집에서 일하며 루지아나를 떠나지 않지만 생전 처음 마을에 찾아온 뱀파이어 빌에게 마음을 빼았긴다. 뱀파이어로서 생활하는 그를 이해하지 못해 다투기도 하지만 점점 그와 얽히는 역할. 자신이 가진 능력 때문에 행복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그녀는 주변에서 들리는 마음의 소리를 시끄러워한다. 빌은 마음의 소리를 듣지 못하기 때문에 편한하게 여길 때도 있다.

▶ Bill Compton(빌 콤튼) :
Stephen Moyer(스테판 모이어) - 수키가 사는 마을에서 태어나 남북전쟁 당시 군인이 되어 마을을 떠났다. 콤튼 집안의 가계가 끊기자 다시 그 집으로 돌아왔다. 새하얀 피부와 날카로운 송곳니 등 뱀파이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대개의 경우 다정하고 매너를 지키는 신사 타입. 마을 사람들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인간과 뱀파이어가 잘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되도록 소란을 일으키려 하지 않지만 수키에 관한 일에는 거의 용서가 없다. 200년 가까이 뱀파이어로 살아왔기 때문에 가족과의 기억이나 에릭같은 여러 뱀파이어와의 숨겨진 비밀들이 많다.

▶ Sam Merlotte(샘 멀롯) :
Sam Trammell(샘 트라멜) - 수키가 일하는 술집 멀롯의 사장으로 수키를 비롯한 많은 종업원들과 일하고 있다. 수키에게 마음을 두고 있어 빌과 수키가 가까워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적극적으로 구애하기도 하지만 수키의 마음을 알 수가 없다. 수키에게 항상 자신의 마음을 읽어보라고 이야기하는 샘은 항상 애가 탄다. 착한 성격에 인정도 많아 공평한 편이지만 뱀파이어에겐 이유없이 거리를 두기도 한다. 숨겨진 비밀이 있는 캐릭터.

▶ Jason Stackhouse(제이슨 스텍하우스) :

Ryan Kwanten(라이언 콴튼) - 수키의 오빠이자 마을의 잘 알려진 난봉꾼. 모든 에너지는 하체로 향한다 할 만큼 여자를 밝히는 성격이다. 관계를 가지던 던과 모뎃 모두 뱀파이어와 관계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이유없이 수키가 만나는 빌을 싫어하기도 한다. 살인자로 몰려 고생을 하면서도 동네 여자들을 가만두지 않는 바보 캐릭터이기도 하다. 수키가 자신의 마음을 읽는 걸 무척 싫어한다. 가장 사고뭉치 캐릭터로 아무 생각없는 유형.

▶ Tara Thornton(타라 손튼) :

Rutina Wesley(루티나 웨슬리) - 수키와 제이슨이 어렸을 때부터 이웃에 살았던 친구. 알콜 중독에 폭력 성향이 있는 엄마의 술버릇 때문에 집에 들어가기 싫어하고 사촌인 라파엣의 집에서 놀기도 한다. 약간 삐뚤어진 직설적인 성격으로 마트나 다른 곳에서 일하지 못하고 수키가 일하는 술집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기도 한다. 제이슨을 어릴 때부터 짝사랑해왔지만 이 여자 저 여자 다 사귀고 다니는 그 남자를 잡을 방법도 모르고 고백도 못한다. 수키가 빌과 사귀는 것 역시 반대하는 친구.

▶ Lafayette Reynolds(라파엣 레이놀즈) :

Nelsan Ellis(넬산 엘리스) - 타라의 사촌으로 술집 멀롯에서 주방장으로 일하고 있다. 햄버거나 감자 튀김을 비롯한 여러 음식을 만든다. 동성애자로 각종 마약이나 약물을 취급하기도 한다. 어릴 때부터 같은 마을에서 알고 지낸 사이로 타라의 제이슨에 대한 마음도 알고 있어 종종 그녀를 부추키기도 한다. 수키와 제이슨의 좋은 친구 역할을 하지만 이런 저런 뒷거래에 능한 성격. 제이슨의 바보같은 성격을 이용해 제이슨을 놀려먹기도 하는 인물.

▶  Eric Northman(에릭 노스먼) :

Alexander Skarsgard(알렉산더 스카스가드) - 수키가 뱀파이어의 클럽, 환타지아에서 만난 최고 연령의 뱀파이어. 가장 살아온 날이 긴 강력한 뱀파이어로 다른 뱀파이어들의 우두머리 역할을 하고 통제하기도 한다. 수키에게 관심을 보이며 접근하기도 한다. 어떤 성향을 가진 지 알 수 없는 인물로 이후의 행보가 매우 궁금한 인물 중 하나.

 
    P R O M O P I C T U R E S
0123456789101112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Strange Love
● 방영일 : 2008. 9. 7
할머니, 오빠와 살고 사람들의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수키는 작은 마을의 한 술집에서 일하고 있다. 사람들 마음에서 들리는 온갖 소리들에 시달리며 살던 그녀는 어느날 마음의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는 뱀파이어 빌을 만나고 호감을 느낀다. 그녀의 오빠 제이슨은 여러 여자를 사귀는 바람둥이로 뱀파이어와 관계를 가졌다는 여자와 데이트한다. 수키의 친구 타라는 직설적인 입버릇 때문에 또 직장에서 쫓겨나 수키가 일하는 술집에서 일하게 된다. 한편 뱀파이어의 피(V쥬스)는 약효가 있다는 말을 듣고 빌의 피를 모두 뽑아 팔아버리려하는 이웃으로부터 수키는 빌을 구해준다. 제이슨은 전날밤 관계를 가졌던 여성을 죽였단 혐의로 잡혀간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The First Taste
● 방영일 : 2008. 9. 14
빌을 해치려던 부부로부터 빌을 구해준 수키는 복수를 당하게 되고 얻어맞아 상처입은 수키를 빌은 뱀파이어 방식으로 구해준다. 금방 회복을 하게 된 수키는 할머니가 만나고 싶어한다며 빌을 자기집으로 초대하고 구체적으로 살인 증거가 없는 제이슨은 일단 풀려나게 된다. 뱀파이어의 피를 마신 수키는 평소 보다 예민한 감각을 가지게 되고 느끼게 된다. 자신이 먼조상인 콤튼가의 마지막 인물이 죽었다며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온 빌은 할머니의 초대를 받고 이야기를 나누지만 타라와 제이슨은 빌을 좋아하지 않는다. 마을에선 살인 사건이 빌 때문이 아니냔 의심을 하기도 한다. 빌과 이야기를 나누며 친해지는 수키는 빌에게 몇가지 도움을 주기로 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Mine
● 방영일 : 2008. 9. 21
빌의 집을 찾아간 수키, 빌의 동료인 말콤과 자넬라는 수키의 피를 빨려 한다. 빌은 수키가 자신의 인간이라며 말콤과 자넬라를 중단시키고 수키는 말콤의 인간인 제리가 D형 간염 보균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인간에겐 무해하지만 뱀파이어에겐 치명적인 간염을 폭로하지만 반대로 위험해진 수키. 한편 가게에서 술을 마시던 샘과 타라는 제이슨과 수키에 대한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고 하룻밤을 함께 보낸다. 망나니 제이슨은 여자친구 던에게 총으로 위협받으며 쫓겨난다. 빌은 수키를 찾아와 사과하며 그 뱀파이어들이 연장자라 저항할 수 없었다고 이야기하지만 수키는 죽을 뻔한 경험 때문에 빌과 친하게 지내야할 지 혼란스럽다. 그날밤 수키는 빌에 관한 꿈을 꾸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Escape From Dragon House
● 방영일 : 2008. 9. 28
샘의 부탁으로 돈을 깨우러갔던 수키는 돈이 죽어있는 걸 발견하게 되고 소리를 질러 도움을 요청한다. 꽃을 들고 뒤따라 들어온 제이슨은 어젯밤에 돈이 총을 쏘아 싸우고 헤어졌지만 죽이진 않았다고 이야기한다. 현장을 찾은 형사와 보안관은 수키의 증언을 듣고 제이슨을 연행한다. 모뎃과 돈의 살인 모두를 의심받을 것을 두려워한 제이슨은 라파엣으로부터 산 V쥬스를 마셔버리고 심문 중에 일어난 몸의 변화 때문에 고생하게 된다. 타라는 제이슨을 구하기 위해 지난밤에 같이 있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경찰서에서 꺼내온다. 수키는 할머니의 부탁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듣기로 하고, 빌은 샘의 바로 찾아가서 트루블러드를 주문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좋지 않다. 수키는 죽은 두 여자가 뱀파이어 바에서 누굴 만났다며 찾아가 보자며 빌에게 도움을 부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Sparks Fly Out
● 방영일 : 2008. 10. 5
뱀파이어인지를 검사하는 경찰에게 총을 뺏고 돌려보내는 모습을 본 수키는 놀라서 무서워하고 빌은 인간과 오래 살아가자면 이런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화가난 수키에게 빌은 다시는 연락하지 않겠다고 이야기한다. V쥬스의 효과로 병원에서 고생했던 제이슨은 라파엣이 부추기자 다시한번 소량 복용하게 되고 약의 효과로 제이슨은 다시한번 휘청거린다. 타라는 V쥬스를 판 라파엣을 탓하지만 라파엣은 제이슨 탓이라고 한다. 수키의 할머니는 교회에서 빌을 불러 과거 이야기를 듣는 행사를 무사히 개최하고 샘은 수키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그 행사에 함께 참석한다. 행사 중 동네 건달들은 빌을 괴롭히고 조롱하기도 하지만 행사는 무사히 끝난다. 술을 마시던 제이슨은 타라에게 구애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Cold Ground
● 방영일 : 2008. 10. 12
집에 돌아온 수키는 피가 흥건한 바닥과 할머니의 시체를 보고 얼어붙는다. 빌은 수키를 찾아와 진정시키고 혼자 수키를 보내고 마음이 불안했던 샘도 역시 찾아와 사건 현장에 함께 있는다. 수십번 난도질당한 할머니의 시체를 보며 경찰들이 조사하는 사이 수키는 진정하기가 힘들다. 빌은 자신들을 경계하는 수사관들에게 다가가 뱀파이어와 관계있는 여자들만 죽이고 다니는 범인 같다며 의견을 이야기한다. 제이슨은 여전히 연락되지 않는 가운데 할머니의 장례를 치르고 사람들이 모여 마음 속으로 떠드는 소리 때문에 수키는 진정하지 못한다. 수키를 욕하는 동네 사람들의 말 때문에 상처받는 수키를 타라와 라파엣이 위로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Burning House of Love
● 방영일 : 2008. 10. 19
빌과 하룻밤을 보낸 수키는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사랑을 확인하지만 빌은 수키가 보는 가운데 아무도 모르는 어두운 관에 들어가 잠을 청한다. 제이슨은 V주스를 더 구하고 싶어하지만 라파옛은 거절하며 돈을 요구한다. 타라는 몸 안에 악마가 있다며 퇴마의식을 하고 싶어하는 엄마가 술을 마시며 445달러를 달라고 하자 미쳐버리고 싶을 지경이다. 집으로 돌아온 수키는 제이슨과 마주치고 제이슨은 뱀파이어 광신도라며 수키를 비난하지만 할머니의 촛대와 보석을 훔쳐 팔러가던 제이슨은 들켜버린다. 할머니의 물건을 팔면 안된다며 제이슨을 나무라는 수키. 한편 샘과 투닥거리던 타라는 엄마가 퇴마의식을 위해 대출을 연장해 달라며 은행에서 소동을 피우는 걸 알고 쫓아가서 엄마를 끌고 나온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8
● 제목 : The Fourth Man in the Fire
● 방영일 : 2008. 10. 26
누군가의 방화로 타버린 주택, 그 속에서 타버린 관속의 뱀파이어들은 참혹하기 그지 없다. 빌의 죽었다고 생각하는 수키는 집으로 돌아와 청소하며 심란해한다. 타라의 어머니는 술을 끊고 아침 일찍 일어나 옥수수빵을 굽고 정상적인 생활을 시작하며 악마가 떠났다 이야기한다. 타라는 수키를 찾아가 뱀파이어에게 피를 줬다고 분노하고 수키는 언쟁을 벌인다. V 쥬스를 마시고 환락을 즐기던 제이슨은 새로운 연인과 시간을 보내며 어린 시절을 회상하고 수키에게 자신이 최악의 오빠라는 제이슨에게 아미는 위로를 보낸다. 수키는 빌이 죽어버렸다 생각하고 꽃다발을 들고 빌의 옛 무덤을  한밤중에 찾아간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9
● 제목 : Plaisir D'Amour
● 방영일 : 2008. 11. 2
빌은 수키를 구하기 위해 뱀파이어를 죽이고 에릭은 수키를 가져야겠다고 이야기한다. 라파옛의 V쥬스 공급원이던 뱀파이어를 공격한 아미와 제이슨은 피를 뽑기 위해 그 뱀파이어를 납치하고 은밀한 공간으로 데려간다. 타라는 자신의 몸 속 악마를 빼겠다는 영매를 찾아가지만 영매는 더 많은 돈을 요구한다. 뱀파이어를 죽이지 않았다는 빌의 거짓말에 안심한 수키는 집으로 돌아가지만 집에는 자신의 고양이가 처참하게 죽은 시체가 기다리고 있다. 뱀파이어의 피를 생식한 아미와 제이슨은 한적한 창고에 그를 가두고 뱀파이어의 비명을 들으며 자신들 만의 쾌락에 빠지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0
● 제목 : I Don't Wanna Know
● 방영일 : 2008. 11. 9
샘이 형상변이자란 사실을 알게 된 수키는 깜짝 놀라고 샘은 몇년전부터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자신의 비밀을 이야기하고 수키의 이해를 바란다. 엑소시즘을 받고 악마를 쫓겠다며 숲으로 들어간 타라는 주술 동안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고 제이슨이 자기 몰래 뱀파이어 에디에게 트루 블러드를 줬단 사실을 알게 된 아미는 분노한다. 아미는 에디를 이용하기 위해 가족처럼 만들자며 제이슨에게 제안한다. 바에서 르네의 결혼식 준비를 하던 샘은 형상변이자임을 알게 된 어린 시절을 회상한다. 라파옛은 V 쥬스를 구하지 못해 영업에 문제가 생기고 엑소시즐 받은 타라는 어머니와 함께 외식을 한다. 소화제를 사러 마트에 들어갔던 타라는 뜻밖의 인물을 만나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1
● 제목 : To Love is to Bury
● 방영일 : 2008. 11. 16
수키를 살리기 위해 다른 뱀파이어를 살해한 처벌을 받던 빌, 집행관의 명령대로 어린 인간 소녀을 뱀파이어로 만드는 처벌을 수행한 빌은 그 시체를 묻고 다음날 밤까지 흙에 함께 묻힌다. 타라와 다투고 헤어진 샘은 걱정이 되어 타라에게 전화를 걸지만 타라는 연락이 되지 않는다. 한편 어둠 속에서 살인자에게 공격을 받았던 수키는 얼핏 읽은 그의 생각을 보고 누군지 떠올리려 애쓴다. 연락이 되지 않는 타라와 빌 생각에 수키와 샘은 전전긍긍한다. 우연히 길에 나타난 사람들 때문에 교통사고가 난 타라는 부보안관 케냐에게 걸려 사건 내용을 진술하지만 술에 취했다며 믿지 않는다. 제이슨이 에디를 풀어주려하자 아미는 에디를 죽여버리고 본색을 드러내고 구역질하는 제이슨에게 사람을 죽인게 아니라고 이야기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2
● 제목 : You'll Be the Death of Me
● 방영일 : 2008. 11. 23
아미를 살인한 죄로 벨페러와 보안관은 제이슨을 가두고 V쥬스를 마시고 비몽사몽 간에 벌어진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제이슨은 모든 살인이 자신의 죄라 이야기한다. 집에서 쫓겨나 갈 곳이 없어진 타라, 자신에게 보석금을 내준 메리엔의 집으로 간 타라는 사람들을 도와준다며 삶을 어떻게 살고 싶냐는 그녀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한다. 빌과 다툰 채 샘의 바로 출근한 수키는 살인자를 알아낼 수 있는 드류 마샬의 사진을 구하려 전전긍긍한다. 제이슨에게는 인류를 보존한다는 이유로 안티 뱀파이어를 주장하는 사람이 등장하여 변호를 해줄테니 범죄를 시인하지 말라 권고한다. 타라는 메리엔의 집에서 평화로운 생활을 만끽하며 에그란 남자를 만난다. 그 역시 자신의 힘으로 살 수 있을 때까지 이곳에 사는 처지라고 이야기하는데..

 
    O S T L I S T
● Opening Music : Jace Everett  - Bad Things

● Season 1 Episode 1 : Strange Love
  • CC Adcock - Y'All Think She'd Be Good to Me
  • Robbie Fulks - Goodbye Good Lookin'
  • Southern Culture on the Skids - Soulful Garage
  • Jesse Sykes and the Sweet Hereafter - The Dreaming Dead
  • Slim Harpo - Strange Love
  • Lucinda Williams - Lake Charles
  • Josh Ritter -  Still Beating
  • Kim Lenz and Her Jaguars - Dang Good Stuff
  • Joseph Arthur - Stumble and Pain
  • Little Big Town  - Bones

● Season 1 Episode 2 : The First Taste
  • Extreme Production Music - Ricky Tin Ting
  • Alligator Stew - Two Wheels
  • Blood What True/Camboso - Say Wat it Do
  • Eleni Mandell - Girls
  • Fiona Apple - First Taste
  • Greg Laswell - How the Day Sounds
  • Coco Montoya - Love Gotcha
  • Big Sandy & His Fly Rite Boys - Honky Tonk Queen
  • Alligator Stew - Rose Thorn Bed
  • Vallejo - Snake in the Grass

● Season 1 Episode 3 : Mine
  • Vallejo - Snake in the Grass
  • Pitch Black - Free Fall
  • Alex Chilton - Downtown
  • Wilco - Far Far Away
  • Allen Toussaint -  From a Whisper to a Scream
  • Bing Crosby and Judy Garland -  Mine
  • Black Rebel Motorcycle Club - Red Eyes and Tears
  • Karminsky Experiment - Belly Disco
  • Jonny McGovern - Soccer Practice
  • Charlie Robinson - Good Time

● Season 1 Episode 4 : Escape From Dragon House
  • Wayne "The Train" Hancock - Brand New Cadillac
  • Johnny Neel - Not This Time
  • Jeff Laine - Jack Me Up
  • Kalani Kinimaku & His Kanakas - Hoi Mai, Kuu Ipo'
  • Heaven 17 - Don't Fear The Reaper
  • Darkest Hour - Demons
  • Dengue Fever - Escape From Dragon House
  • Lynyrd Skynyrd - That Smell

● Season 1 Episode 5 : Sparks Fly Out
  • Tuvan Throat Singing - Unknown
  • Jim Capaldi - It's All Right
  • Steve Earle - I Feel Alright
  • Paul Burch - Sparks Fly Out
  • Cowboy Troy ft. Big & Rich - I Play Chicken with the Train

● Season 1 Episode 6 : Cold Ground
  • Lisbeth Scott - Take Me Home (Pie Cry Remix)
  • AC/DC - You Shook Me All Night Long
  • Hem - We'll Meet Along the Way
  • Linda Harmon [Singer at Funeral] - Softly and Tenderly
  • Dixie Chicks - Lullaby
  • Cat Power - Half of You
  • Mark Seliger's Rusty Truck - Cold Groundrain

● Season 1 Episode 7 : Burning House of Love
  • Watson Twins - Just like Heaven
  • Tchaka Diallo - Rolex
  • The Swampires - The Last Time
  • Jeff Laine - Frankie & Johnny
  • The Felice Brother's - Whiskey in My Whiskey
  • Japanther - Fuk Tha Prince a Pull Iz Dum
  • Country Fried - Leaving
  • The Knitters - Burning House of Love
  • G. DaPonte - Let It All Come Down
  • Cowboy Junkies - Sweet Jane
  • Cobra Verde - Play With Fire

● Season 1 Episode 8 : The Fourth Man in the Fire
  • Greg Laswell -Comes and Goes (In Waves)
  • Lee Dorsey - Give It Up
  • The Bangles - Eternal Flame
  • Mildred Anderson - Everybody's Got Somebody But Me
  • Johnny Cash - The Fourth Man In the Fire
  • Eagles Of Death Metal - I Want You So Hard (Boys Bad News)
  • Nathan Barr and Lisbeth Scott- Music Sung in Old Swedish

● Season 1 Episode 9 : Plaisir D'Amour
  • Joan Baez - Plaisir D' Amour
  • Rufus Thomas - Walking the Dog
  • Legendary Shack Shakers - Swampblood
  • Ike & Tina Turner - A Fool In Love
  • The Mother Truckers - Kaki's Song
  • Eric Lindell - Lay Back Down

● Season 1 Episode 10 : I Don't Wanna Know
  • Donna Fargo- You Can't Be a Beacon (If Your Light Don't Shine)
  • Preacher And The Saints - Jesus Rhapsody, Pt. 1
  • John Mazzei - Summer Memories
  • I See Hawks In L.A. - Hallowed Ground
  • Dr. John - I Don't Wanna Know
  • C.C. Adcock and The Lafayette Marquis - Maison Creole
  • C.C. Adcock and The Lafayette Marquis - Bleed to Feed
  • C.C. Adcock and The Lafayette Marquis - Fool to Care
  • C.C. Adcock and The Lafayette Marquis - I’m Ready
  • C.C. Adcock and The Lafayette Marquis - Let’s Talk It Over

● Season 1 Episode 11 : Plaisir D'Amour
  • Glen Campbell - Wichita Lineman
  • Ryan Adams - Two
  • Cowboy Junkies - To Love Is to Bury
  • G. DaPonte - West of Wichita
  • Philharmonia Slavonica & Alfred Scholz - Symphony No. 8 In G Major Op. 88: Adagio
  • Gillian Welch - Pass You By

● Season 1 Episode 12 : I Don't Wanna Know
  • A Brides Guide To Wedding Music - Midi D'un Faun
  • Sviatoslav Richter - Fantasy Pieces, Op. 12: III. Why? In D-Flat Major
  • The Flying Burrito Brothers - Christine's Tune
  • Ray LaMontagne - Trouble
  • Johnny Winter - You'll Be the Death of Me
  • Bell & Cooper - Cut and Run
  • Crooked Still - Ain’t No Grave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blog.nola.com/mytv/2008/09/true_blood_a_satisfying_appeti.html
http://www.recapist.com/2008/09/16/true-blood-the-first-taste-episode-102
http://www.aceshowbiz.com/news/view/00018492.html
http://truebloodwiki.hbo.com/page/True+Blood+Music?t=anon
http://www.aceshowbiz.com/news/view/00018678.html
http://www.filmschoolrejects.com/
http://teamsugar.com/group/1523806/blog/2426871
http://www.sidereel.com/True_Blood
http://www.sidereel.com/_post/153831
http://blogs.pioneerlocal.com/entertainment/television/true_bl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