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9. 9. 6. 04:20

Royal Pains

 
    S t o r y l i n e
"부유층에겐 사람들은 모르는 남다른 고통이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드라마답게 롱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촬영된 드라마. 브룩클린에서 잘 나가던 의사 행크가 백만장자의 목숨 대신 10대 소년의 목숨을 구한 댓가로 갑자기 퇴출된다. 재단의 방해로 새롭게 취직할 길이 없고, 약혼녀도 잃고 출세길에서 벗어난 행크는 앞길이 막막하지만 동생의 충고에 따라 뉴욕 부유층이 사는 이스트 햄프턴의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그 파티에서 아름다운 아가씨의 생명을 구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이스트 햄프턴에 상주하며 부유층 만을 상대하는 왕진의사로 일하게 된다. Royal이란 단어의 뉘앙스에서 알 수 있듯 부유층에서 벌어질만한 특이한 에피소드들이 주제.
컨시어지 닥터라는 부유층 상대 전문 왕진 서비스는 특권층이 싫어하는 스캔들을 피할 수 있으면서도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대신 병원이 아니기에 벌어질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은 의사의 능력 만으로 해결해나가야한다. 'Dr. Burn Notice'라는 별명답게 위기 상황에 재빠른 대처 능력을 가진 행크와 그의 동료들 이야기.
 
    S U M M A R Y
▶ 장르 : 의학 / 드라마 / 코미디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9. 6. 4 (10:00 PM)
▶ 분량 : 1시즌
▶ 방송국 : USAnetwork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usanetwork.com/series/royalpains/
▶ 제작자 :  Andrew Lenchewski

    C A S T

▶ Hank Lawson(행크 로손) :
Mark Feuerstein(마크 푸어스타인) - 브룩클린의 잘 나가는 응급실 의사였고 미인 약혼자까지 둔 승승장구하는 처지였지만 농구하다 쓰러진 소년을 구하다 백만장자 병원 후원자를 등한시한 죄로 뉴욕 어느 병원에도 취직할 수 없는 처지가 된다. 부자들 만 산다는 햄튼에 놀러갔다 우연한 기회에 컨시어지 닥터로 일할 수 있게 해준 후원자를 얻게 된다. 부자들의 장난감인 왕진의사가 되기 싫다고 생각해왔지만 그 방법 말고는 의사가 될 길이 없다. 부자들의 세계에서 사생활에 대해 굳게 입다물고 병을 해결하려 최선을 다하지만 만만치 않은 상황 때문에 늘 고생한다. 질과 무료 진료소를 만들고 싶어한다.

▶ Evan Lawson(에반 로손):
Paulo Costanzo(파울로 코스탄조) - 행크의 회계사 동생으로 형이 부자들 세계에서 일하게 되자 곧장 따라 붙는다. 돈을 밝히는 성격인데다 이스트햄튼의 생활을 몹시 동경해왔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서 돈을 벌려 행크의 사업을 떠벌리고 싶어한다. 행크메드라는 팀을 설립하고 형의 컨시어져 닥터 일을 돕는다고 생각하지만 쉴새없이 필요없는 말을 떠들기만 하고 방해가 되는 쪽이다. 부자 아가씨들 사이에서 속칭 작업을 해가며 행크메드의 대표이자 CPA라 떠벌리지만 실속이 없고 이것저것 캐고 다니는 행크의 은근한 골치 덩어리이다.

▶ Jill Casey(질 케이시) :
Jill Flint(질 플린트) - 병원에서 근무하는 질은 말썽많고 시끄러운 이스트햄튼의 여러 손님들을 껄끄러워하는 관계로 컨시어지 닥터인 행크를 환영한다. 그가 도와달라는 여러 의료 시설 지원이나 병실 지원등의 행정업무를 도와주기도 한다. 자신을 좋아하는 행크와 데이트를 하려 시도하지만 뜻대로 데이트하기가 어렵다. 어릴 적 병원의 도움으로 살아난 적이 있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설치하고 싶어하지만 맘대로 되지 않아 좌절한다. 행크가 여러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함께 하기도 하는 좋은 여자친구.

▶ Divya Katdare(디비아 카달리) :
Reshma Shetty(레쉬마 쉐티) - 행크가 컨시어지 닥터로 일하게 되자마자 바로 의료보조원으로 지원하러 찾아온다. 행크의 후원자인 거부 보리스와 모종의 연결이 있는 것 같은 사람이지만 알려져 있지 않다. 부모는 디비아가 의료보조원으로 일하는 걸 원치 않기 때문에 행크가 연락할 때 마다 급하게 달려온다. 컨시어지 닥터로 일하게 되면서 곧바로 의료기기가 달린 차를 살 정도로 재정적인 여력이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햄튼의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에반과는 늘 의견이 맞지 않고 투닥거리지만 행크는 잘 믿고 따른다.

▶ Divya Katdare(보리스 커스타 폰 요건스-라티니쯔) :
Campbell Scott(캠벨 스캇) - 독일 귀족 출신의 거부로 자신의 독일 사촌들이 파티에 방문할까봐 파티에 항상 명단을 올려 놓는다. 그 덕에 에반이 그 리스트 중 하나의 이름을 대고 파티에 출입할 수 있게 된다. 자신의 집  한쪽에 컨시어지 닥터를 초대해 머물게 하고 활용하다 파티에서 일어난 불상사에 대처하는 행크의 실력을 보고 교체한다. 비밀을 지키는 걸 중시해 환자들의 사생활에 대해 입을 다무는 행크의 태도를 높이 산다. 거의 행크의 업무에 관여하지 않지만 햄튼에 행크가 자리잡도록 이런저런 후원자가 된 당사자. 넓은 저택 안에 이런저런 시설들과 비밀이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P R O M O P H O T O S
0123456789101112131415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Pilot
● 방영일 : 2009. 6. 4
농구경기를 즐기던 청년과 고령의 백만장자이자 병원의 설립자인 가드너 둘 모두를 살리려 하던 실력있는 닥터 행크 라손은 모든 시술을 마치고 약혼녀와데이트를 즐긴다. 그날 밤 가드너의 급작스런 사망 소식이 들려오고 모든 책임을 지고 라손은 병원을 그만두게 된다. 가드너가의 방해로 또다른 병원에 취업하지 못하게 된 라손은 실의에 빠져 TV를 보며 시간을 보내고 새 직장을 구하라 라 종용하던 약혼자 니키와도 헤어지게 된다. 점점 더 재산을 잃고 술에 빠져 시간을 보내는 라손 앞에 동생 에반이 나타나고 에반은 브룩클린을 떠나 다른 곳으로 형을 데려가기로 한다. 뉴욕 부유층들만 사는 햄튼에서 여름 첫주의 파티를 즐기자는 동생에게 부우층은 별로라며 행크는 거절하지만 재산이 동결되었다며 에반은 갈 수 밖에 없다고 이야기한다. 햄튼의 여관에서 숙박하게 된 두 형제는 햄튼 여러 곳에 파티에 참여할 계획을 세우고 여행을 즐긴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There Will Be Food
● 방영일 : 2009. 6. 11
보리스의 도움으로 행크메드를 열게 된 행크와 에반은 질에게 또다른 환자를 소개받는다. 바쁜 부동산업자인 쉴라는 집을 소개하는 동안 치료를 받는다. 무료진료소계획을 알려주는 질과 있는 동안 터커에게 연락이 오고 수영장에서 리비와 수술 봉합을 풀게 된다. 터커는 행크를 테스 프리몰리란 발레리나 은퇴기념파티에 초대한다. 행크는 파티장에서 만난 질과 함께 터커의 집으로 가기로 하고 에반은 테스와 정크 푸드를 먹으러 간다. 술에 취한 질은 파티의 개최자인 클라인이 무료진료소 약속을 거절했다며 부자들의 방식일 비난한다. 에반과 핫도그를 먹던 테스는 갑자기 기절해서 행크의 상담을 받게 되고 술에 취한 질은 행크의 도움으로 집으로 귀가한다. 다음날 에반 몰래 행크를 찾아온 테스는 발레리나들은 진정제, 다이어트약, 진통제같은 약들을 복용한다고 말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Strategic Planning
● 방영일 : 2009. 6. 18
조깅중에 행크메드의 전략적 마케팅란 안을 내놓은 에반과 투닥러리던 행크는 보리스가 물어보던 환자에 대한 정보를 발설하지 않는다. 때마침 대통령 선거에 나갔던 의원에게 전화가 오고 그 의원의 아내는 미식축구팀의 선수인 아들의 철저하고 정밀한 신체검사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한다. 그녀는 실내에 필요한 검사기기를 모두 마련해놓고 행크에게 검진을 부탁한다. 그집 아들인 켄드릭은 순조롭게 검사를 마친다. 대대적인 컨시어지 의료의 선전이 필요하다는 에반의 말에 행크는 사생활 보호가 진정한 홍보라고 댓구한다. 조깅중 개에 물린 베니를 치료하던 행크는 베니가 의료보험이 정지됐단 말에 응급실에 데려가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켄드릭은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지지만 병원 출입은 스캔들에 치명적이라며 켄드릭의 어머니는 사생활을 보호를 요청하고 절대로 아들을 병원에 데리고 갈 수 없다고 이야기한다. 병원에 가고 싶어도 못가는 서민과 갈 수 있지만 가지 않으려하는 상류층이야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TB or Not TB
● 방영일 : 2009. 6. 25
요리사 앨리슨은 근무 중 갑자기 정신이 혼미해지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한다. 에반은 테니스장을 이용하지만 행크는 보리스의 시설을 함부로 이용하지 말라고 잔소리한다. 행크가 결혼하기로 했던 일요일에 에반은 클럽 파티를 즐기자고 하지만 행크는 거절한다. 앨리슨의 식당에선 보건부의 지시로 갑자기 혈액 검사를 추진하려 행크팀을 부르고 앨리슨은 행크에게 개인적인 상담을 요청한다. 앨리슨은 자기에게 일어난 일을 알리고 싶지 않다며 검사를 거부하지만 행크는 절대 검사가 필요하다 권유한다. 그녀는 예전 남편이 여직원과 모든 걸 갖고 떠났다며 이번 레스토랑을 지키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다비아와 에반은 업무를 두고 심하게 다툰다. 행크는 에반과의 약속을 무시하고 질과 일요일에 데이트 약속을 잡고 다비아는 결핵검사를 확인하러 레스토랑에 간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No Man is an Island
● 방영일 : 2009. 7. 9
행크는 쉬는 동안의 전화는 에반이나 다비아가 받도록 하고 질과 데이트를 즐긴다. 질은 자신의 병원 응급실의 일자리를 행크에게 제안한다. 둘의 데이트는 에반의 방해로 실패하고 질은 집으로 돌아간다. 그랜트사의 고위 간부는 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은 임신 중인 아내와 그녀의 언니가 그들 소유의 섬으로 휴가를 가려하자 응급상황에 대비하려 의사를 고용한다. 에반은 자녀들의 보모로 행크의 뒤를 따른다. 섬에 도착하지마자 클레어와 행크는 안전을 위해 트럭을 타지 않고 걷는다. 아내인 클레어는 모든 전자기기를 빼앗고 조용한 시간을 갖길 원한다. 클레어를 진찰하던 행크는 희귀한 혈액형을 가진 그녀가 가족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행크는 가족적인 환경을 강조해 섬에서 아이를 낳고 싶어하는 클레어를 설득한다. 섬의 관리인인 윌은 에반, 알로와 트럭을 몰다 복합골절 사고를 당하고 행크는 질과의 데이트가 미뤄졌음을 연락해야하지만 연락할 방법이 없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If I Were a Sick Man
● 방영일 : 2009. 7. 16
질과 무사히 데이트를 마친 행크는 질에게 과거에 대해 묻는다. 차가 없는 에반은 밤새 놀다가 택시를 타고 들어온다. 아침식사를 준비하던 행크 앞에 터커가 나타나고 터커는 리비가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리비는 임신 관련 사이트를 뒤지고 있었다. 상당을 해주던 행크는 질과 함께 또다른 손님인 뉴버그에게 간다. 뉴버그는 자신의 가정부 에스페란자가 폐렴에 걸리자 치료를 부탁한다.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그녀는 뉴버그의 행사 때문에 쉴 수가 없는 처지라고 이야기한다. 그 행사는 바로 개의 유대교식 13번째 생일파티였다. 질은 닥터 아담스에게 행크를 두고 질책을 듣는다. 에반과 함께 왕진을 간 디비아는 자신의 약혼 파티를 준비한다는 환자를 만나게 된다. 뉴버그는 튀니지 출신의 장식가인 안톤의 치료를 부탁한다. 디비아는 자신의 약혼파티를 못 들은 걸로 해달라 에반에게 부탁하고 에반은 정략결혼이나며 다비아를 애먹인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Crazy Love
● 방영일 : 2009. 7. 23
생일을 맞은 보리스의 건강검진을 하는 행크는 그가 젊은이들 만큼이나 건강하다 보고한다. 디비아는 운전중 통화를 하다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여성을 친다. 바다가에서 서핑을 즐기는 행크, 에반, 질 앞에 질의 친구 케이트가 나타난다. 그녀는 보리스에게 프로젝트 지원자금을 받았다고 이야기한다. 디비아는 사고 환자 소피아가 있는 곳으로 행크를 부르고 환자는 생각 보다 멀쩡한 상태로 남자친구 자비에를 부른다. 보리스는 급한 환자라며 행크를 불러 케이티가 바다에서 무언가에 물렸음을 알린다. 케이티를 치료한 행크는 그녀가 상어에 찔린 거 같다며 신고하려 하지만 보리스는 신고를 말린다. 에반은 케이트에게 관심을 보이지만 행크는 상어 신고를 하게 번호를 알아봐 달라고 이야기한다. 다비아는 건설업을 하는 약혼자 라지를 만나 약혼과 결혼에 대해 상의하고 행크에게 호출된다. 행크는 보리스를 찾아가 상어에 대해 숨겼음을 항의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8
● 제목 : The Honeymoon's Over
● 방영일 : 2009. 7. 30
행크메드의 사람들은 모여서 직원회의를 한다. 에반은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했다며 a/v 전문가까지 참여하게 하여 다비아와 행크에게 강제로 참석하게 한다. 에반과 다비아는 알러지를 앓는 수영복 모델의 남편 앨런을 치료하기 위해 치료를 나간다. 행크와 질은 관계 정립을 위해 대화하지만 여전히 바쁘다. 부정맥 환자지만 퇴원을 일찍하고 싶어하는 킹슬리를 만난 라슨은 병원을 떠나서는 안되며 의학적 관리가 필요하다 충고하지만 환자는 완강하다. 킹슬리는 그림 작업을 해야한다며 행크를 새로운 주치의로 결정하고 바삐 떠나버린다. 작업실을 찾아간 행크는 주머와 주얼이란 캐릭터를 창조한 이 작가가 마감 시간에 쫓기고 몹시 조급해한다는 걸 알게 된다. 에반과 다비아를 만난 앨런은 알러지가 아닌 다른 증세를 호소한다. 행크는 킹슬리에게 아내에게 병에 대해 말하라고 이야기하지만 그는 주저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9
● 제목 : It's Like Jamais Vu All Over Again
● 방영일 : 2009. 8. 6
다비아가 말을 타는 햄튼의 말 품평회가 열리는 승마장을 방문한 후 질의 진료 서비스를 돕기로 한 행크와 에반은 아침부터 준비한다. 응급실 의료 천막으로 향하는 행크를 두고 에반은 행크 메드의 홍보를 하러 다닌다. 다비아는 자신의 직업을 숨겨야하는 관계로 에반과 행크를 돕지 못하고 모른채 하기로 한다. 질은 무료 진료소 기부를 약속한 품평회의 의료 서비스는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며 다비아에게 추근거리던 응급실 의사 매든을 소개해준다. 매든은 술을 마신 채 팔을 다쳐 행크는 급하게 팔을 맞춰준다. 질은 예전 애인 찰리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지 않는다. 베스는 현기증과 함께 구토 증세를 보이지만 항상 경기전에는 불안했다며 괜찮다고 하고 마굿간 관리인인 그녀의 아버지 역시 같은 이유로 베스의 치료를 거부한다. 에반은 행크와 질의 사이를 위해 뭔가를 해야한다고 하지만 다비아는 신경쓰지 말라고 한다. 다비아의 부모가 나타나자 다비아는 에반과 동창 사이라 거짓말한다. 행크는 베스를 계속 지켜본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0
● 제목 : Am I Blue?
● 방영일 : 2009. 8. 13
아침부터 터커의 생일파티에 가기 위해 선물포장을 하던 행크는 터커의 아버지 마샬 브라이언트가 돌아오는 바람에 파티가 취소되었다는 이야길 듣는다. 질은 보리스가 백지수표를 줘서 무료 진료소가 쉬워졌다고 알려준다. 다비아와 에반은 행크 메디의 영업을 나가 또 다투고 에반은 클럽에서 근무하는 새로운 여성과 친구가 된다. 보리스와 만나지 않는다는 행크의 말에 질은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냐고 물어본다. 행크를 반가워하지 않는 터커의 아빠는 케냐에 아들과 가겠다며 자랑하고 그러나 그녀의 비서 브리짓은 갑자기 웃다가 숨이 막혀 쓰러진다. 그녀의 가방에선 다량의 약물이 발견되고 본인은 부인하지만 약물중독이 의심된다. 행크는 응급실에 가서 찰리에게 환자를 넘긴다. 터커는 병원으로 따라와 아버지가 약물중독치료를 그만둔적이 있다며 치료를 부탁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1
● 제목 : Nobody's Perfect
● 방영일 : 2009. 8. 20
보리스는 행크를 구해준다며 가드너가 행크의 의사면허를 취소하려 하는 걸 막으려한다 이야기한다. 보리스의 질병을 의심하는 행크에게 그는 정확한 답을 주지 않고 의사먼허가 먼저라 답한다. 행크는 보리스의 뉴욕 집에서 변호사에게 연락해본다. 에반은 부자 고객을 낚았다며 다비아와 함께 방문한다. 기밀문서서약을 요구하는 그 고객은 종기를 잘라야한다. 다비아는 서약을 거절하고 에반은 일단 모선으로 가기로 한다. 보리스와 악수한 행크는 근이육종을 비롯한 정체불명의 질병을 앓고 있음을 알게 된다. 행크는 설명을 하겠다며 가드너 가족을 만나보려 한다. 에반과 다비아는 요트를 타고 방문하는 익명의 부자가 부유층을 사기친 게리 패스토닉임을 알게 되고 범죄자를 치료해주게 되었다며 후회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2
● 제목 : Wonderland
● 방영일 : 2009. 8. 20
행크는 보리스가 넘겨준 보리스의 유전 가계병력에 집중한다. 에반은 투자에 실패해 돈을 잃고 다비아가 결혼하면 어떻게할 거냐며 행크의 의중을 묻지만 행크는 다른 의료보조원을 구하면된다고 이야기한다. 조이는 한밤중에 환상을 보고 창밖으로 뛰어나간다. 다음날 식장을 점검하러 온 다비아 커플은 어수선한 장소를 보고 다른 곳을 고르려한다. 조이의 기침과 다리 상처를 보고 다비아는 치료를 권한다. 행크에게 조이는 밤마다 집이 이상한 환상을 보여준다고 한다. 그녀의 언니는 자신들이 물려받은 집에서 이벤트와 숙박서비스까지 준비하려는 급진적인 조이 때문에 집이 환상을 보여준다고 믿는다. 행크는 이상한 증세에 대한 자세한 의료진단이 필요하다며 조이를 점검한다. 질은 부엌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 겁을 먹지만 찰리가 부엌에서 음식을 준비하는 걸 보게 된다. 조이는 검사결과 아무 이상이 없었고 행크는 기질적인 이상을 찾아본다. 그녀의 언니는 부모가 죽은 후 자매들이 영혼을 보게 되었다고 이야기한다.


 
    O S T L I S T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www.tvovermind.com/exclude/galleries/
http://photomaniacal.com/television/
http://www.sidereel.com/_post/160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