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11. 14. 15:47
[ABC]

Eli Stone

 
    S T O R Y L I N E
"어느날 갑자기 조지 마이클의 노래가 들리기 시작했다"
샌프란시스코의 잘 나가는 변호사 일라이 스톤.
탄탄한 직장에 적당한 부유함, 그리고 아름다운 약혼녀에 보장된 앞길까지, 모든 건 갖춘 그 남자에게 문제가 생겼다. 바로 일라이 스톤에게만 보이는 조지 마이클에 대한 환청과 환상이 그것이다. 부러울 것 하나 없이 살던 그는 자신의 뇌에 뇌동맥류가 생긴 걸 알게 되고 환청과 환각이 미래에 대한 암시를 보여준다는 것도 알게 되지만 자신의 삶은 180도 바뀌어 버리게 된다.
미스터리했던 아버지와의 기억, 그리고 언제든 뇌동맥류가 예기치못한 죽음을 가져올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있지만 새로 맛보게 된 삶이 그리 싫지만은 않은 일라이스톤. 그는 예지자로서 어떤 일을 하게 될까.
일라이 스톤이 혼자 겪는 환청도 코믹하지만 적잖은 감동을 주는 장면장면도 인상적인 드라마 미드시즌용으로 2008년 1월 시작했지만 2008년 후반기에 정규 시즌 오픈된 드라마이기도 하다.
1시즌의 모든 에피소드 제목은 조지 마이클의 노래 제목이고 일부 장면에 직접 등장하기도 했다. 법정 사례들은 미국 내에서 문제가 되었던 몇가지 논란거리나 문제들이었다고 한다.
 
    S U M M A R Y
▶ 장르 : 드라마 / 판타지 / 법정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8. 1. 31
▶ 분량 :  1시즌 13 에피소드
▶ 방송국 : ABC
▶ 공식 홈페이지 : http://abc.go.com/primetime/elistone/index?pn=index
▶ 제작자 :

    C A S T

▶ 일라이 스톤(Eli Stone) :
Jonny Lee Miller(쟈니 리 밀러) - 잘 나가던 샌프란시스코 로펌의 변호사로 돈도 적당히 잘 버는데다 영리하다. 아름다운 직장 상사의 딸을 약혼자로 둔 행운아이기도 하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환영에 시달린 이후에는 그전까지는 맡지 않았을 엉뚱한 사건을 해결하는 변호사가 된다. 아버지에 대한 비밀을 자신의 환영으로 알게 되고 기존에 쌓아온 것을 잃을 지 몰라 두려워하지 않지만 환영이 지시하는대로 자신의 인생을 끌고 나가게 된다. 새로운 인생이 당황스럽지만 싫지도 않은 그는 기본적으로 인성이 착한 변호사.

▶ 테일러 웨더스비(Taylor Wethersby)  :
Natasha Henstridge(나타샤 헨스트리지) - 웨더스비 로펌을 운영하는 조단 회장의 딸이자 변호사로 일라이의 약혼자이기도 하다. 뇌동맥류를 앓는다는 일라이에 대해 알게 되고 마음이 약해지지만 기본적으로 일라이를 몹시 사랑한다. 그러나 경영에 철저한 아버지의 결정에 흔들리기도 하고 일라이의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인해 마음을 다치기도 한다. 일라이가 예전처럼 일을 잘하는 변호사로 남길 바라는 약혼자.

▶ 패티 델라코와(Patti Delacoix) :
Loretta Devine(로레타 드바인) - 일라이의 비서로 일라이의 사소한 일정이나 일을 챙겨주는 당사자이다. 패티의 아이들은 일라이를 삼촌처럼 생각하며 친하게 지냈지만 일라이가 자세히 이야기하지 않았던 일로 삐치기도 한다. 항상 떽떽거리고 시끄럽게 굴지만 일라이를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있다. 은근히 테일러를 싫어하고 다른 여자들과 일라이가 사귀기를 바라는 비서이기도 한다. 테일러 일을 대신해주는 걸 가장 싫어한다. 단순히 비서라기엔 많은 웨더스비사의 비밀을 알고 있는 여자이기도 하다.

▶ 나단 스톤(Nathan Stone) :

Matt Letscher(맷 레처) - 일라이의 형으로 그의 뇌동맥류를 최초로 진단한 의사이기도 하다. 일라이의 머리 속에 있는 물리적인 원인을 제거하려 항상 노력하지만 의외로 쉽지 않다. 농담처럼 진찰받는 일라이를 놀려주기도 하지만 동생을 걱정하는 마음이 큰 형제. 일라이와 똑같이 뇌동맥류가 있어 아버지가 이상행동을 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아버지에게 미안한 감정을 갖기도 한다. 뇌동맥류가 있음에도 일을 하고 싶어하는 동생을 말려 안정을 시키고 싶어한다.

맷 다우드(Matt Dowd) :
Sam Jaeger(샘 재거) - 일라이 스톤과 같이 일하는 웨더스비 로펌의 변호사로 늘 일라이의 자리를 노리고 성공하길 원하는 변호사. 종종 일라이의 반대편에 서서 웨더스비의 의사를 복종하기도 한다. 같은 회사의 일라이로부터 500만달러 짜리 소송을 당해 진 남자로도 유명하지만 일라이가 다른 태도를 가지게 된 이후엔 웨더스비 로펌의 유망 변호사가 된다. 조금은 속물스럽지만 테일러에게 접근하여 스톤을 약올릴줄도 알고 다정한 구석도 있는 영리한 변호사.

▶ 닥터 프랭크 첸(Dr. Frank Chen):

James Saito(제임스 사이토) - 중국에서 온 척하는 중국인 의사로 사실 미국에서 자란 남자이다. 그래도 침술과 동양의학을 처방하기 위해 2년간 베이징에 다녀온 바 있고 손님들 앞에서 중국 억양으로 이야기한다. 침을 놓아 일라이의 환상과 기억을 끝까지 보여주기도 하고 정신적인 부분을 상담해주기도 한다. 일라이의 처지를 21세기의 모세에 비유하기도 하고 엉뚱한 말로 일라이를 위로하기도 한다. 환상에 대해 상담해 주기는 하는데 전혀 상황에 맞지 않는 말을 해주기도 한다. 일라이에 대한 몇가지 비밀이 있다.

매기 데커(Maggie Dekker) :
Julie Gonzalo(줄리 곤잘로) - 신입 변호사로 일라이만이 맡을 수 있는 사건이라며 어려운 케이스를 끌고오는 어린 아가씨. 일라이의 도움이 필요한 일에는 당차고 끈기있게 따라다니며 조르는 성격이기도 한다. 점점 더 경력을 쌓아 재판을 맡아야하지만 아직까지는 실수 투성이에 강한 임팩트를 주지 못한다. 야무지거나 꼼꼼한 성격은 아니지만 일라이가 주는 새로운 업무를 맡아 처리하고 도움을 주기도 한다.

키쓰 베넷(Keith Bennett) :
Jason Winston George(제이슨 윈스턴 조지) - 고용평등위원회에 차별금지 위반으로 메이슨 앤드류를 고소했던 변호사. 앤드류스가 자신을 흑인이라 고용하지 않았다며 메이슨을 고소하고 웨더스비는 메이슨의 변호를 맡는다. 메이슨 앤드류스가 같은 흑인이라 자신에게 편견을 가졌다고 주장하지만 사람들을 설득하기는 좀 힘들다. 펑크한 가발과 싸구려 복장으로 메이슨에게 차별을 받았다는 주장으로 법정에 간다.

▶ 조단 웨더스비(Jordan Wethersby) :

Victor Garber(빅터 가버) - 웨더스비 로펌의 회장으로 일라이를 신뢰하고 로펌의 미래를 일라이에게 맡기고 싶어하는 사람이지만 일라이의 이상 행동에 불안을 느끼기도 하고 삶의 방식을 바꾸고 싶어하는 일라이에게 걱정을 표하기도 한다. 사업적으로 머리가 비상해 냉정한 판단을 하고 싶어하고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일라이를 여지없이 해고도 할 수 있는 운영자. 그렇지만 사업의 미래도 걱정하지만 딸의 행복을 바라고 인간적인 일라이의 방식을 인정해주며 진심으로 걱정하기도 한다.

 
    P R O M O P H O T O
0123456789


    E P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Pilot
● 방영일 : 2008. 1. 31
샌프란시스코의 부유층 상대 변호사로 일하는 일라이 스톤은 재산과 경제적 지위, 그리고 웨더스비 로펌의 사장 딸, 아름다운 약혼자까지 어느것 하나 부러울 것없는 전도 유명한 남자였다. 그다지 착하게 살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변호사로 성공하기 위해 모든 일을 했던 그가 어느날부터 환청과 환상에 시달리게 된다. 난데없이 보이는 조지 마이클의 환상에 당황스러운 일라이. 그날 한 재판건에서 거대 의료회사인 뷰텔과 소송을 하는 베스란 여자를 보게 된다. 자폐증을 가진 벤이란 아들을 둔 그녀는 뷰텔의 독감주사를 맞고 벤이 자폐증이 생겼다며 큰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는 갑자기 뷰텔 측의 변호인단인 일라이에게 변호를 의뢰하려 한다. 이길 가망도 없는 그녀의 소송을 맡을 수 없다고 이야기하는 그는 닥터 첸이란 중국인을 만나고 나서 자신의 과거 일을 기억해내게 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Freedom
● 방영일 : 2008. 2. 7
히말라야에서 커피깡통까지 버리고 돌아온 일라이 스톤은 바쁜 사무실 일정에 적응하려 한다. 웨더스비 로펌에서 열린 업무회의에서 미국과 솔린스키와의 법정 다툼을 맡게 된 일라이 스톤, 그리고 라미레즈 부부와 그로플로스 식품회사 간의 소송을 맡기려는 신입 변호사 매기 데커 간의 대화 중 또다시 음악 소리가 들리게 되는데 일라이는 그 신호가 무슨 뜻인 지 몰라 당황스러워 한다. 이번에는 'Freedom'이란 노래를 부르는 성가대의 환영에 시달리는 일라이는 자신의 상태를 형과 상의해 보지만 형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별 방법을 찾지 못한다. 이번엔 번잡한 시내 한가운데로 날아드는 복엽비행기의 환영에 시달리게 된 일라이는 길에서 비행기를 피하다 넘어져 버린다. 사무실에 돌아오자 신입 변호사 매기 데커는 일라이를 설득하며 이주 노동자의 건강 문제를 이야기해주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Father Figure
● 방영일 : 2008. 2. 14
회사에서 일라이에 대한 경비를 줄이고 차량 비용 지불을 거부해 회사에 지각하게 된 일라이 스톤. 회의자리에서 매기는 캣와일더건에 대해 일라이 스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일라이는 그 회의 자리에서 이라크전 한복판에서 스웨인 일병을 찾으러 들어간 환영을 보게 되고 환영과 대화를 나누는 바람에 바닥으로 기어들어가는 실수를 저지른다. 조단 웨더스비는 일라이를 해고하자는 동료의 주장 때문에 병적인 문제가 있는지 아닌지 알아보고 싶어 신체검사를 명령한다. 한편 약혼파티를 앞두고 테일러를 만나러 갔던 일라이는 양육권 분쟁을 하고 있는 스웨인 일병에 대해 알게 되고 테일러와 상대편 소송인이라는 점도 알게 된다. 예지에 따라 일라이는 양육권 분쟁의 소송 변호를 맡아버리지만 테일러의 반대편이기 때문에 테일러와 갈등이 생겨 버린다. 군에서 일병으로 근무하기 때문에 아이를 키울 수 없는 스웨인 일병 케이스는 어떻게 될 것인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Wake Me Up Before You Go-Go
● 방영일 : 2008. 2. 21
테일러와 헤어지고 약혼반지를 환불받으려던 일라이는 TV에서 튀어나온 환영이 도와달라는 말을 하는 걸 듣게 된다. 웨더스비는 차별금지로 소송당한 상대편 회사의 메이슨 앤드류스 사건을 누가 맡을 것인지를 두고 고민한다. 일라이는 TV에서 튀어나온 환영이 제이크 맥캔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드라마 키멜에서처럼 혼수상태였고 깨어나 보니 아내과 친구와 결혼해 자신의 회사를 뻿긴 상태였다. 그가 다시 일어나지 못할 거란 의사들의 진단 덕분에 결혼한 그들에게 이혼무효소송을 진행하고자 하지만 쉽지 않다. 테일러와의 파혼 이후 웨더스비 회장과 껄끄럽던 일라이는 조단 웨더스비를 만나 파혼의 이유를 이야기해야하는 자리에서 모든 걸 이야기하지 않는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One More Try
● 방영일 : 2008. 2. 28
경비행기를 타고 하와이에 도착한 매기와 일라이. 울양복을 입은 채 하와이로 날아온 그들. 9시간전에 패티와 직원회의는 5년전 승소한 일라이의 사건을 재심해야한다고 한다. 일라이는 맡기를 거부하지만 사건을 제프리 파월과 합의 회의를 해야한다고 이야기한다. 테일러 웨더스비와 키스 배넷은 새로운 변호사로 웨더스비 로펌에서 일하게 된다. 매기 데커와 함께 제프리를 만난 일라이는 합의하고자 하는 금액이 크고 일라이의 과거 잘못을 돌이키는 일이 되어 마음이 아프다. 전복하여 불구가된 피해자에게 승소하여 배상액을 제대로 주지 못한 애덤이 찾아왔기 때문. 배심원단에게 SUV 전복 사고의 증인으로 직접 나서겠다는 애덤을 보며 일라이는 고민에 빠진다. 매기는 사라진 증인 중 하나인 스탠리 라임을 찾으려 하고 패티는 테일러와 같은 곳에서 일하게 된 일로 화를 낸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Something to Save
● 방영일 : 2008. 3. 6
자이어 오터스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할 위기에 처한 일라이는 법정에서 춤추고 노래한 이유로 조사를 받고 뇌동맥류를 고백하지만 건강상태를 숨겼다는 이유로 오히려 회복할 기회를 잃고 만다. 직원회의에서 변호사협회의 권고에 따라 갈랜드 사건을 다른 변호사들에게 넘기게 된 일라이는 우산을 들고 춤추는 직원들의 환영을 보게 된다. 닥터 첸은 회장에게 자격박탈 신문변호를 부탁해보라고 하고 테일러는 변호사 일을 그만 두는 건 어떻겠냐고 이야기한다. 그러나 일하고 싶다는 일라이의 주장에 따라 거짓말로 자신의 아버지에게 변호를 부탁하고 조단은 법정에 나타나 일라이의 변호를 맡게 된다. 함께 일하게 된 키스 배넷과 맷 다우드는 공을 던져 관객을 다치게 한 야구선수, 제이슨 터크를 처리하는 일로 바쁘지만 처리방식의 문제로 빙빙 돌게 된다. 맷 다우드는 포크너 사장을 끌고 지방검사를 만나러 가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Heal the Pain
● 방영일 : 2008. 3. 13
수석 주임자리를 잃고 회사로부터 비서와 사무실을 뺏기고 책상 하나를 얻어 일하게 된 일라이. 패티는 자신의 사무실을 이용하게 된 테일러의 보조 보다는 일라이를 돕는데 더 신경을 쓴다. 직원회에 보조로 참석한 일라이는 날아드는 드래곤의 환상에 시달리고, 회의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피터 존슨이란 15살 의뢰인은 스톤을 찾아와 엄마를 죽인 에이곤이란 의사를 고소하고 싶다고 한다. 의료과실을 증명하기 힘든 상황에 변호사를 구하기 힘든 피터는 스톤에게 매달리지만 당장은 일을 맡기 힘든 스톤. 매기를 설득하여 함께 사건을 맡기로 하지만, 주변호인으로서 실패하면 해고하겠단 웨더스비의 말에 매기는 겁을 먹는다. 한편 맷 다우드와 키스 배넷의 제이슨 터크 사건은 고의를 입증할 수 없음에도 유죄로 판결될 가능성이 아주 높아지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8
● 제목 : Praying for Time
● 방영일 : 2008. 3. 20
테일러가 맡았던 솔린스키 사건은 일라이와의 공동변호 사건이 되고 매기와의 미묘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라이는 오전부터 지진이 일어났다는 환영을 보게 된다. 패티는 자신의 이웃과 친구들을 몰아내는, 실버 테라스를 쓸어버리려는 솔린스키의 변호인이 된 일라이를 비난한다. 제이슨 터크는 무죄를 선고 받지만 스테로이드 복용혐의로 인한 정신문제를 주장하여 명예의 전당엔 오를 수 없는 처지가 된다. 자신의 무죄를 입증할 방법이 없음에 맷 다우드와 함께 절망하는 제이슨 터크. 테일러와 매기가 함께 구애하는 환영을 보게 된 일라이는 닥터 첸을 찾아가 실버 테라스가 지진으로 무너진다는 뉴스를 환영으로 보았음을 확인한다. 솔린스키과 주민들간의 합의를 끌어내려던 일라이는 양쪽 모두의 거부로 곤란에 처하게 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9
● 제목 : I Want Your Sex
● 방영일 : 2008. 3. 27
뇌동맥류의 수술을 받겠다고 닥터 첸에게 이야기한 일라이는 형을 찾아가 적당한 뇌수술 전문의를 찾아보지만 모두가 예상하는 결과는 시력상실이거나 영구적 뇌손상이다. 회의에서 웨더스비 회장의 노래를 환영으로 보던 일라이스톤은 조지 마이클이 자신의 노래 성관계 억제 회의에서  'I Want Your Sex'란 노래를 불렀단 이유로 퇴학당한 여학생을 도와달라 찾아오자 깜짝 놀란다. 그는 꿈속에서 일라이 스톤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받았다며 이야기한다. 몰리 포스터란 여학생의 사건을 맡게된 조단 웨더스비는 사건의 사건의 변호를 감독해야하는 입장이 된다. 다우드와 테일러는 19년 만에 만나는 아들로부터 골수를 이식받아야하는 아들의 재판으로 도일 판사를 만나러 간다. 평생 처음 만나는 아들은 아버지의 골수 이식 요구를 냉정하게 거절한다. 조지 마이클을 만난 조단 웨더스비는 얼어붙고 마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0
● 제목 :  Heartbeat
● 방영일 : 2008. 4. 3
일라이는 깨어나 보니 자신이 형이 되어 나단의 아파트에서 캐리와 함께 일어나는 환영을 본다. 형에게 무슨 일이 있을 거 같다고 이야기하지만 나단은 전혀 믿지 않는다. 개인휴가에서 돌아온 패티에게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패티는 안전성을 걱정한다. 직원회의에서 다우드는 테일러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지만 테일러가 거부하는 바람에 매기 데커가 테일러와 함께 일을 하게 된다. 같은 날 나단은 일라이를 찾아와 장기 기증 문제로 죽은 캐런이란 여자의 남편으로부터 고소를 당했다고 찾아온다. 웨더스비 회장과 함께 일하게 된 다우드는 합병 문제에 비유하여 테일러와 사귀는 걸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지만 조단 웨더스비는 지난 남자와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강력하게 거절한다. 일라이와 만난 캐런의 남편은 나단의 경력과 명성을 무너뜨리겠다며 대단한 자신감을 보이고 일라이는 또다른 환영을 본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1
● 제목 :  Patience
● 방영일 : 2008. 4. 10
한밤중에 2018년 10월 16일 아침의 환영을 보게 된 일라이 스톤. 그곳에서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 데이빗 모슬리란 흑인의 환영 역시 보게 된 일라이 스톤은 과거의 키스 배넷의 의뢰인이었던 그가 모살혐의로 25년형을 받고 팁톤 베이에서 복역중인 걸 알게 된다. 환영에 따라 그를 찾아간 일라이는 저지르지 않은 살인으로 형을 살고 있는 그가 감옥의 상황 개선을 위해 단식투쟁을 하고 가석방심리도 받지 못한채 20년형을 살아야한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형법에 익숙하지 않은 일라이는 키스에게 도움을 구하고 조단은 또다른 회사의 사장인 마르씨에게 일라이 스톤에 대한 우려를 듣는다. 키스 배넷과 함께 데이빗이 감옥에서 당하는 부당한 대우에 집단소송을 하기로 한 일라이는 웨더스비와는 달리 마르씨의 반대를 접하게 되는데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2
● 제목 : Waiting for That Day
● 방영일 : 2008. 4. 13
뇌동맥류 수술을 위해 의사를 만나고 돌아오던 일라이는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가 지진으로 무너지는 환영을 보게 되고 그 날짜가 24일이란 걸 알게 된다. 사람들에게 알려야한다고 닥터 첸은 말하지만 도무지 알릴 방법이 없는 일라이. 마르씨 클라인은 웨더스비를 밀어내고 일라이를 처리할 모종의 음모를 꾸미는 듯하고 다우드는 테일러에게 계속 대시를 하지만 만만치않다. 지진을 피하기 위해 패티를 휴가보내는 등 이런 저런 준비를 하는 일라이. 때마침 TV에는 3일 뒤에 지진이 일어난다는 한 과학자의 주장이 방영되고 있고 닥터첸은 이 사람을 만나야한다고 이야기한다. 풋박사는 자신을 아무도 믿지 않는다며 지진학적 예측에 관해 이야기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3
● 제목 : Soul Free
● 방영일 : 2008. 4. 17
샌프란시스코 대지진 이후 뇌동맥류 수술을 앞둔 일라이. 사무실의 사람들은 패티의 압력탓인지 조금 더 친절하게 일라이를 대하고 일라이는 또다른 의뢰인을 만난다. 자신이 암에 걸렸다며 의학적 결정을 자신이 스스로 내리고 싶다는 의뢰인은 신의 계시를 받았다 이야기한다. 일라이는 네이트를 찾아가 자신의 수술이 잘못된다면 뒷처리를 해달라 이야기하지만 네이트는 다른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는게 생명이라며 곤혹스러워한다. 매기는 같이 의뢰사건을 맡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일라이는 죽을 지도 모른다는 사실 보다는 죽지 않고 식물인간이 되거나 억지로 생명을 유지하는 상태가 두렵다고 이야기한다. 의뢰인은 위엄을 갖고 죽을 권리를 주장하고 의뢰인의 아내는 위엄보다는 오래동안 존재할 아빠가 필요하다는 주장을 한다. 그걸 보며 일라이는 혼란스러워한다.

 
    F e a t u r e d  M u s i c
● Season 1  Episode 1 : Pilot
  • Knock Yourself Out - Jon Brion
  • Good Monsters - Jars of Clay
  • Faith - George Michael
  • Over and Done With - The Proclaimers
  • Never Die - Geoff Martyn
  • Faith - The Boy Least Likely To (acoustic cover)
  • Moonshine - Jupiter and Teardrop
  • Something To Believe In - Aqualung
  • Flyin - Emerson Hart

● Season 1  Episode 2 : Freedom
  • All or Nothing - Derby
  • Boy With A Coin - Iron & Wine
  • Thank God We Got Good Friends - Tom Geiger
  • Victorious - The Perishers
  • Freedom - George Michael
  • Here Comes the Sun Again - M. Ward
  • Lay me Down - Under the influence of Giants

● Season 1  Episode 3 : Father Figure
  • Darlin' Do Not Fear - Brett Dennen
  • Days When She Was Mine - The New Fidelity
  • Close the Roads - Washington Social Club
  • This Is Not Real Love (ft. Mutya Buena) by George Michael
  • Hide Me - The Winterpills
  • All the Rage - Cary Brothers
  • One Of A Kind - Michael Washington
  • Father Figure - George Michael

● Season 1  Episode 4 : Wake Me Up Before You Go-Go
  • 2nd Once In A Lifetime Girl - The New Fidelity
  • Good Lovin' - The Rascals
  • Rewind - Paolo Nutini
  • Heal The Pain - George Michael

● Season 1  Episode 5 : One More Try
  • One - One - The Black Seed
  • Stay Gabriel Rios
  • Walking On My Feet - Moonbabies
  • Sunlight - Matt Pond PA
  • You Can Rely On Me - Kim Taylor
  • One More Try - George Michael

● Season 1  Episode 6 : Something to Save
  • Kissing A Fool - George Michael
  • Flyin - Emerson Hart
  • There's A Reason - A.A. Bondy
  • Who'll Stop The Rain - The Creedence Clearwater Revival

● Season 1  Episode 7 : Heal the Pain
  • Heal the Pain - George Michael
  • Good Excuse - John Butler Trio
  • Waiting On the Light to Change - Matthew Perryman Jones
  • Fireworks - Threes And Nines
  • Perfectly - Five Times August
  • Older - George Michael
  • Before And After - Saturn Missles
  • How I Feel - Chad Doucette
  • Beneath the Silver Moon - Matthew Perryman Jones

● Season 1  Episode 8 : Praying for Time
  • How Will You Love Me - Nina Natasia
  • Life in Faith - Shawn Hlookoff
  • Cranky - Winterpills
  • I Feel the Earth Move - Carole King

● Season 1  Episode 9 : I Want Your Sex
  • Don't Let the Sun Go Down on Me - Elton John
  • I Got You Babe - Sonny & Cher
  • I Can Taste Love - Claess & Willumsen
  • Amazing - George Michael

● Season 1  Episode 10 : Heartbeat
  • Father Figure - George Michael
  • Can't Come Down - Curt Perkins
  • Star People 97 - George Michael
  • The Gospel Song - Magnet
  • Sly Girl - The Spies

● Season 1  Episode 11 : Patience

● Season 1  Episode 12 : Waiting for That Day
  • The One You Knew - Joshua Radin

● Season 1  Episode 13 : Soul Free
  • Feeling Good - George Michael (closing musical number)
  • The Wildfire (If It Was True) - Mando Diao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abc.go.com/primetime/elistone/index?pn=index
http://turkeywhisperer.com/eli-stone-ep2/tv/02
http://tvdramas.abou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