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08. 9. 28. 00:23
[NBC]

CHUCK

 
    S t o r y l i n e
"스파이같지 않은 너드의 스파이 활약상"
전자제품 매장의 컴퓨터 판매 코너에서 일하는 너드 척은 여자친구도 없고 주변사람들과 쉽게 지내는데도 어려움이 있는 소극적인 성격이다. 어느 날 과거의 원수이던 친구로부터 이메일을 받은 척은 국가기관의 모든 정보를 다운로드 받아버리게 되게 그들로부터 목숨을 위협받는다. 그러나 척을 제외한 누구도 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된 국가기관들은 서로 앞다투어 척을 감시, 보호하기로 결정하고 한명은 척의 여자친구로, 한명은 전자제품 매장의 직원으로 근무시킨다. 척 주변에 모여드는 스파이들과 어리버리 척이 해결하는 이런저런 사건들.
척이 일하는 Buy More매장은 실존하는 미국 최대의 양판점, 전자제품 매장 Best Buy를 패러디한 것이고 Nerd Herd는 그 계열사 중 하나인 Geek Squad를 패러디한 것이다.
 
    S U M M A R Y
▶ 장르 : 드라마 / 액션 / 어드벤처 / 코미디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07. 9. 24
▶ 분량 :  1시즌 13에피소드
▶ 방송국 : NBC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nbc.com/Chuck/
▶ 제작자 :  Josh Schwartz

    C A S T

▶ 척 바트로스키(Chuck Bartowski) :
Zachary Levi(재커리 리바이) - NSA와 CIA의 정보국 데이터를 머리에 다운받는 바람에 졸지에 두 기관의 감시를 받게 된 바이 모어의 컴퓨터 매장, 너드 허드 담장 직원. 까다로운 동료와 상사에게 들들 볶이긴 하지만 컴퓨터 너드인 척은 자기 생활에 만족하는 편이다. 머리에 든 데이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맡게 된 스파이 업무를 나름대로 잘 처리하는 편. 사라에 대한 감정과 주변을 속여야하는 부담감 때문에 힘들어하기도 한다. 알고보면 스탠포드 대학에 입학했던 전력이 있던 엘리트였지만 모종의 사건 탓으로 퇴학했다.

▶ 사라 워커(Sarah Walker) :
Yvonne Strahovski(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 - CIA의 요원으로 척의 여자친구로 위장하고 햄버거 가게 주인이되어 척의 주변을 맴돈다. 자신의 애인인 브라이스 라킨이 CIA와 NSA의 데이터가 모두 담긴 하드디스크를 가지고 사라지자 그 데이터의 행방을 찾게 되고 척이 모두 다운로드 받았다는 걸 알게 된다. 척과 데이트도 하고 가족들과 친하게 지내지만 죽어버린 애인에 대한 감정도 잊지 못하고 있다.

▶ 존 케이시(John Casey) :
Adam Baldwin(아담 볼드윈) - 꼼꼼하고 무뚝뚝하고 강인한 만능 NSA 스파이로 어떤 경우에도 임무 완수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초반엔 척을 죽이라는 명령이 떨어져 미친듯이 뒤쫓아 다녔지만 나중에는 CIA의 사라로부터 떼어놓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사라와 척을 대동하고 스파이업무를 추진해야하기에 가족들로부터 눈치없는 방해꾼 취급을 받기도 한다. 바이 모어 매장의 직원으로 위장하고 근무하고 있지만 척과 사라에게 더 신경을 쓰기 때문에 일은 잘 못한다. 원예에 취미가 있다.

▶ 모건 그라임즈(Morgan Grimes) :
Joshua Gomez(조슈아 고메즈) - 척과 같은 컴퓨터 너드이지만 결정적으로 약간의 차이가 있다. 척을 항상 자신과 동류라고 생각하고 바이모어에서 떠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척의 데이트나 가족 생활에 끼어들기도 한다. 그렇지만 항상 엘리의 방해와 구박, 존 케이시의 무시를 견디지 못하곤 하는데 척의 직장생활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그런 재밌는 친구.

▶ 엘리 바트로스키(Ellie Bartowski) :
Sarah Lancaster(사라 랭카스터) - 척의 누나이자 의사이다. 처과 함께 살며 척의 모든 뒷일을 돌봐주고 있다. 스탠포드에 입학했던 엘리트였던 척이 성공하길 바라며 여자친구를 사귀거나 직장에서 하는 모든 일들을 이야기해달라고 조른다. 척의 여자친구 역을 하는 사라를 아주 마음에 들어하고 옆에 있어주길 원하지만 추근대는 척의 친구 모건은 아주 싫어한다.

▶ 캡틴 오섬(Captain Awesome) :
Ryan McPartlin(라이언 맥파틴) - 엘리 바트로스키와 함께 동거하는 연인으로 같은 직종의 의사이다. 항상 오섬이란 말을 입에 달고 살기 때문에 캡틴 오섬이란 별명이 붙었다. 탱고를 비롯한 많은 것에 능하지만 조금은 바보처럼 보인다. 거의 늘 엘리와 붙어 있고 애정행각이 대단하다.

 
    P R O M O P H O T O S
012345678910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1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
● 제목 : Pilot
● 방영일 : 2007. 9. 24
바이 모어의 너드 허드 코너에서 일하는 척은 자신의 누나가 자신을 위해 열어준 파티에서 빠져나오려 한다. 자신감을 가지고 여자를 사귀고 좀 더 나은 직장을 가지는게 척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누나 엘리는 동거하는 캡틴 오섬과 함께 척에게 여러 여자들을 소개시켜주지만 척은 쓸데없는 이야기를 하다 여자들이 돌아서게 만든다. 한편 척을 자신과 동류라고 생각하는 너드 허드의 모건, 그리고 자신을 괴롭히는 탱과 빅마이크로 인해 직장생활도 만만치 않은 가운데 어느날 연락을 끊었던 친구, 브라이스 라킨에게 메일이 날아온다. 그 메일을 열자 마자 척의 인생이 바뀌어버리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2
● 제목 : Chuck Versus the Helicopter
● 방영일 : 2007. 10. 1
척의 이상한 상황을 해결할 법한 의사는 살해되고 척은 그의 두 스파이 존과 사라와 함께 새로운 생활에 적응해간다. 사라는 척의 애인으로 위장해 근처 소시지 매장에서 근무하고 존은 매장 직원으로 근무하며 척을 감시한다. 척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긴 것을 알게 된 엘리는 사라를 불러 가족들과 시간을 갖고 척과 어떤 사이인지 알아보고 싶어한다. 사라를 의심하는 존은 조금 더 척과 가까이 있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3
● 제목 : Chuck Versus the Tango
● 방영일 : 2007. 10. 8
바이 모어의 상사 빅마이크는 탱과 척에게 경쟁 과제를 맡겨 부매니저 일을 맡기겠다고 하고 척의 컴퓨터팀은 최대한 협력해 그 과제를 해결하려 노력한다. 사라와 케이시는 사진을 들고 나타나 정보를 추궁하고 라시유다드라는 무기거래상이 미술품 경매에 나타나 사건을 벌일 것이라는 걸 알게 된다. 두 기관은 합의 하에 얼굴을 알 수 없는 라시유다드를 분간하기 위해 척을 그 스파이 업무에 참가시키기로 하고..척은 스파이 능력을 시험받기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경매장으로 간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4
● 제목 : Chuck Versus the Wookie
● 방영일 : 2007. 10. 15
척의 가족들과 게임을 즐기던 세라와 모건, 세라는 집으로 돌아가 DEA(마약단속국) 요원 커리나의 침입을 받는다. NSA와 CIA, 그리고 DEA는 페이먼의 말리부 저택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치기로 하고 소재지의 정보를 척으로 부터 얻기로 한다. 존과 새라에겐 커리나와의 껄끄러운 과거가 있고, 커리나에게 척에 대한 정보를 숨겨야 하는 새라는 모건과 커리나를 엮어주기로 한다. 아슬아슬한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네 사람. 그리고 척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커리나와 새라 간의 줄다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5
● 제목 : Chuck Versus the Sizzling Shrimp
● 방영일 : 2007. 10. 22
모건과의 밤이라는 이름 하에 모건과 사라, 그리고 척의 가족들은 척의 집에서 함께 밤을 보내기로 한다. 그러나 시즐링 쉬림프를 사러간 중국음식점에선 모종의 음모가 진행중이었고 중국 최고위 스파이 메이링이 LA에 왔음을 알게된 척과 스파이들. 모건의 밤보다 급한 국가 보안의 이유로 인터섹터 척은 케이시에게 일을 맡기고 모건과 밤을 보내게 된 누나는 척에게 내일은 잊지 말라고 한다. 한편 세일즈 실적이 좋지 않은 그라임즈는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 척은 또다른 스파이 업무와 누나, 모건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6
● 제목 : Chuck Versus the Sandworm
● 방영일 : 2007. 10. 29
바이 모어 매장의 골치덩어리 모건은 그날도 사고를 치고 부매니저 승진을 위한 인터뷰를 준비하라며 빅마이크는 척을 닥달한다. 척의 누나 엘리는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며 사라와 함께 올 것을 부탁한다. 한편 모건은 근무 중에 게임을 하러 밖으로 나가고 척은 모건을 찾으러 간다. 그곳에서 지하연구소를 탈출한 최고의 무기 설계사 라즐로 마노스키가 척의 시계를 알아보고 척에게 정체를 물어본다. 모건은 지속적으로 매장에서 사고를 치고 척은 라즐로에게 급작스런 위협을 받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7
● 제목 : Chuck Versus the Alma Mater
● 방영일 : 2007. 11. 5
척은 자신의 스탠포드 시절 교수이자 비밀 CIA의 과학자인 플레밍 교수가 실종되었단 소식을 듣는다. 교수와의 마지막 통신으로 그가 빼돌린 무언가를 적들이 노린다는 건 알지만 상대방은 전혀 파악할 수 없다. 정보 유출을 두려워한 CIA와 NSA는 척에게 상황을 파악해보라 하지만 자신을 퇴학시킨 당사자인 플레밍 교수와 엮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집에는 UCLA의 동창들이 놀러와 있는데 자신이 하지 않은 일로 자신을 쫓아낸 스탠포드에 대한 기억과 척.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8
● 제목 : Chuck Versus the Truth
● 방영일 : 2007. 11. 12
척의 손님 중 한사람이 척에게 호의를 보이지만 사라로 인해 그녀와 사귈 기회를 얻지 못한 척. 친구들은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한다. 누나와 캡틴 오섬, 그리고 사라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하러 간 스시 판매점에서 휘트니란 암호명의 스파이가 죽어가는 걸 보게 되고 그가 핵무기 관련자란 걸 알게 된다. 길에서 쓰러진 그 사람들 도와주러 간 누나 엘리 바트로스키를 걱정하는 척. 그를 구해준 바람에 엘르는 위기에 처하고 척은 사망 사건을 파헤치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9
● 제목 : Chuck Versus the Imported Hard Salami
● 방영일 : 2007. 11. 17
사라의 진심을 알게 된 척은 위장 애인 관계를 청산하고자 하고 남들이 보는 앞에서 이별을 한다. 척에게 관심을 보이는 샌드위치 가게 운영자, 루와 열렬한 데이트를 갖는 척. 그러나 척에게 접근한 여자의 정체를 알아보라는 윗선의 지시로 확인해 본 바 그녀의 전 남친은 여러개의 클럽을 가진 스타브로스라는 위험한 남자다. 루와 함께 그를 찾아 아레스 클럽 파티에 가보기로 하고 레스터는 애인이 없는 사라에게 접근해보려 한다. 레스터를 혼내준 사라에게는 루가 찾아온다. 함께 갈 수 없는 두 스파이는 척에게 각종 도청장치와 추적장치를 달아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0
● 제목 : Chuck Versus the Nemesis
● 방영일 : 2007. 11. 26
사라와 마음을 확인한 척은 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연락하지만 사라는 브라이스 라킨의 생존을 확인하고 꼼짝하지 못한다. 모건은 애나와 사귀고 빅마이크는 너드 허드에게 추수감사절 이후 쇼핑철, 마의 금요일이 돌아온다며 특별훈련을 하라 지시한다. 사라는 죽은 줄 알았던 브라이스가 척을 만나고 싶어한다며 데려가고 브라이스는 척이 가짜라며 의심한다. 브라이스에게 왜 자신에게 인터섹터를 보냈냐고 물어보지만 그는 정확하게 대답하지 않고 척을 인질로 탈출하려 한다. 브라이스와 대립한 사라, 케이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1
● 제목 : Chuck Versus the Crown Vic
● 방영일 : 2007. 12. 3
브라이스가 떠난 이후 사라는 잠시 보이지 않게 되고 척은 그녀의 마음과 안부가 궁금하지만 알 수가 없다.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바이모어. 너드 허드가 지원나간 곳에서 척은 위조지폐와 론 커크가 관련이 있단 사실을 알게 되고 사라와 케이시, 척은 론 커크가 개최하는 자선 파티에 참석한다. 10만 달러라는 거금을 잃으며 론에게 접근한 척은 그들에게 대만의 일당이 있단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애나의 부모가 대만에서 애나를 만나러 왔단 걸 알게 된 모건은 호텔로 가 그들을 만나보는데 만사가 실수투성이이다. 모건은 그곳에서 론에게 접근한 사라가 요트 위에 있는 장면을 보고 척에게 전화를 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2
● 제목 : Chuck Versus the Undercover Lover
● 방영일 : 2008. 1. 24
그랜드 사빌 호텔의 고객 명부를 몰래 보고 있던 제프. 그가 보던 명단을 닫으려던 척은 그 호텔에 러시아계 범죄인들이 대거 투숙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엘사 트란키나란 이름을 보고 그가 케이시의 숨겨진 연인이었음을 찾아내지만 그 이름을 듣게 된 케이시는 불같이 화를 낸다. 척은 그녀에 대해 알고 싶어 사라에게 가 조사해보자고 한다. 엘리와 데본(캡틴 오섬)은 기념일 선물을 함께 사러 바이모어에 오고 텔레비전을 살 지 세탁기를 살 지를 두고 의견충돌을 한다. 한편 두 스파이와 사라, 처은 호텔로 투입해 범죄자들의 행동을 추적하기로 하는데..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1 Episode 13
● 제목 : Chuck Versus the Marlin
● 방영일 : 2008. 1. 24
캡틴 오섬은 엘리에게 청혼하기 위해 집안의 유일한 남자인 척에게 허락을 구하고 갑작스레 청혼을 준비하기 위해 물려내려오던 결혼반지를 척에게 맡겨둔다. 척은 도청기를 발견하고 케이시를 추궁하지만 그 도청기는 케이시의 것이 아니고 풀크럼이 설치한 것이다. 도청기와 함께 설치되는 수신기를 찾기 위해 CIA는 모종의 조치를 취하고 바이모어의 모든 물건들은 도둑맞는다. 경찰관이 도착하고 도난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CIA는 척의 안전을 위해 모종의 조치를 취하기로 맘먹는다. 척은 이대로 너드허드에서 일할 수 있을까.
 
    O S T L I S T
● Episode 1 - Pilot
Jet - "Put Your Money Where Your Mouth Is"
Foreign Born - "Into Your Dream"
Journey - "Anyway You Want It"
The Shins -"A Comet Appears"
Ennio Morricone - "Fistful of Dollars"
The Brothers Martin - "The Missionary"
Cham Pain - "Get Down"
Beck - "Cellphone's Dead"

● Episode 2 - Chuck vs. the Helicopter
Spoon - "Don't Make Me a Target"
Gnarls Barkley - "Gone Daddy Gone"
The New Pornographers - "Challengers"
Iggy Pop - "Lust for Life"

● Episode 3 - Chuck vs. the Tango
Spoon - "Don't You Evah"
Gotan Project - "Santa Maria"
Band Of Horses - "The General Specific"
The National - "Slow Show"

● Episode 4 - Chuck vs. the Wookiee
Hall & Oats - "Private Eyes"
Envelopes - "Sister in Love"
Rogue Wave - "Lake Michigan"
`
● Episode 5 - Chuck vs. the Sizzling Shrimp
Matt & Kim - "Yea Yeah"
Matthew Dear - "Shy"
Does It Offend You, Yeah? - "Weird Science"
Matt Pond PA - "Wild Girl"
The Apartment - "Fall Into Place"

● Episode 6 - Chuck vs. the Sandworm
Free - "All Right Now"
The Editors - "The Weight of the World"
Finley Quaye Feat. Beth Orton - "Dice"
Rob Base & DJ E-Z Rock - "It Takes Two"

● Episode 7 - Chuck vs. the Alma Mater
The Fratellis - "Chelsea Dagger"
Oasis - "Don’t Look Back in Anger"
Goose - "Trendsetter"
The Switches - "Drama Queen"
Hall & Oates - "Maneater"

● Episode 8 - Chuck vs. the Truth
Britney Spears - "Toxic"
Isley Brothers - "Ain't I Been Good to You"
The Eels - "Fresh Feeling"

● Episode 9 - Chuck vs. the Imported Hard Salami
Meredith Bragg - "My Absent Will"
DeeTown All-Stars - "Let's Get It Crackin'"

● Episode 10 - Chuck vs. the Nemesis
Pop Levi - "Sugar Assault Me Now"
Band Of Horses - "No One's Gonna Love You

● Episode 11 - Chuck vs. the Crown Vic
Run D.M.C. - "Christmas in Hollis"
Nelly - "Pimp Juice"
Burl Ives - "Holly Jolly Christmas"
Crystal- "Giving Up My Love to You"
Modern English - "Melt With You"

● Episode 12 - Chuck vs. the Undercover Lover
Neil Diamond - "Love on the Rocks"
Gogol Bordello - "Ultimate"

● Episode 13 - Chuck vs. the Marlin
U R Penetrators - "Style"
Butcher The Bar -  "Get Away"
Gönderen Highking zaman: 16:54 Etiketler: Soundtrack - 0 yorum:
Yorum Gönder - Sonraki Yazı Önceki Yazı Ana Sayfa
Kaydol: Yazı Yorumları (Atom)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www.nbc.com/Chuck/
http://chuck-online.blogspot.com/2008/05/chuck-episodes-music.html
http://danowen.blogspot.com/2008/05/chuck-16-chuck-versus-sandworm.html
http://superherofan.blogspot.com/2008_03_01_archive.html
http://www.seriesgringas.org/
http://brainspark.wordpress.com/2007/11/28/tv-boyfriend-bryce-larkin-chuck/
http://www.strahotski.com/category/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