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방송국별 목록 (65)
HBO (6)
ABC (9)
CBS (7)
TNT (3)
NBC (8)
FOX (4)
SHOWTIME (5)
The CW (8)
ETC (6)
USAnetworks (8)
Syfy (1)
자료 모음 (0)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11. 16. 21:58
[FOX]

Glee

 
    S t o r y l i n e
"이제 목표는 다시 보컬 아드레날린이다"
1시즌이 흥행해서 2시즌엔 더 많은 게스트가 글리의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간신히 글리로서 구색을 맞췄지만 여전히 대회 3회의 실력이 저조한 팀. 뉴디렉션. 아이들은 그들을 괴롭히기에 여념없고 수 실베스터는 윌만 보면 으르렁거린다.
학기 초반부터 예산도 깎이고 인원도 모자란 뉴디렉션 어려움이 산넘어 산처럼 쌓인다. 윌의 아이디어와 노력에도 보람없이 여전히 학내 최악의 서클인 그들.
학교에서만 고생하는 게 아니라 이혼 후 앞날이 캄캄한 윌의 연애도 순탄치 않고..
막장 드라마처럼 애인이 바뀌는 아이들의 고민도 변함없다.
과연 이번 시즌엔 우승 근처에라도 가볼 수 있을까?
 
    S u m m a r y 
▶ 장르 : 코미디 / 뮤지컬 / 로맨스
▶ 구분 : TV-Series
▶ 첫방영일 : 2010. 9. 21
▶ 분량 : 
▶ 방송국 : FOX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fox.com/glee/
▶ 제작자 :  Ryan Murphy

    C A S T 

▶ Will Schuester(윌 슈에스터) :
Matthew Morrison(매튜 모리슨) - 맥킨리 고등학교 스페인어 교사로 자신의 모교에서 일하고 있다. 같은 고등학교 출신의 재산을 탕진하는 허영기 많은 아내가 속썩이고 학생들은 거칠기만 하고 늘 시달리며 미래는 불투명한 그이지만, 다시 한번 기운을 내 예전 대회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던 합창부 Glee의 지도교사가 된다. 윌은 아이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합창부의 부활을 꿈꾼다. 노래 실력과 춤실력이 뛰어나 개성과 처지가 다양한 합창부 학생들을 이끌어 나가는 일에 전념한다.

▶ Rachel Berry(레이첼 베리) :
Lea Michele(레아 미셀) - 두 게이 아버지를 둔 유대인 레이첼은 자신의 상징을 금별이라고 할 정도로 스타가 되길 원한다. 썩 빼어난 외모는 아니지만 노래와 춤에 재능이 있고 그만큼 유달리 노력하는 레이첼. 그러나 스타일이나 별난 취향, 성격 탓인지 늘 아이들에게 해꼬지를 당하기 일수다. 왕따 중의 왕따지만 스타가 되는 길이라 여겨 들어간 글리 클럽. 마약을 팔던 원래 담당 샌디를 밀고하고, 담당교사를 윌로 바꾸지만 늘 주연이고 싶어하는 그녀의 욕심은 종종 문제를 일으킨다. 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지만 말하지 못한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를 생각나게 하는 실력과 외모를 갖추고 있다.

▶ Finn Hudson(핀 허드슨)  :
Cory Monteith(코리 몬타이스) - 미식축구부의 주장으로 잘 생긴 킹카인 핀은 순결클럽의 회장이자 치어리더부의 주장인 퀸과 사귀는 사이이다. 아무 생각없는 순진하고 착실한 남학생의 전형으로 퀸이 자신을 속여도 믿어주는 타입. 우연한 기회에 글리에 가입하게 되고 메인 싱어가 되지만 축구부와 병행하기가 쉽지 않다. 더군다나 퀸 말고는 몰랐던 핀에게 호감을 보이는 남과 여 때문에 당황스럽기도 한 나날들. 자신이 몰랐던 재능인 노래와 춤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켜나가게 된다.

▶ Terri Schuester(테리 슈에스터) :

Jessalyn Gilsig(재설린 길직) - 윌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만나 결혼까지 성공한 케이스이지만 허영기있는 생활 스타일에 심술궂고 못된 성격으로 윌에게 거짓말을 자주 한다. 정신과 상담을 받는, 극성스런 세 아이의 엄마인 언니에게 의존해 엉뚱한 판단을 내리기도 한다. 임신문제로 윌을 속이고 그 거짓말을 유지하기 위해 입양할 아이를 구하고 들키지 않으려 윌을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는 등 소동을 피운다. 윌을 놓치고 싶어 하지 않지만 진정으로 윌이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성격.

▶ Emma Pillsbury(엠마 필즈베리) :
Jayma Mays(제이마 메이스) - 강박증으로 결벽증세를 보이는 상담교사. 늘 테이블이나 물건, 손을 닦을 티슈를 소지하고 있다. 유일하게 호감을 보이는 남자가 윌이지만 유부남이란 그의 환경 때문에 고민하고 프로포즈 조차 못 했다. 착하고 귀여운 외모 때문에 대쉬를 받기도 하지만 결벽증 탓에 남자를 제대로 사귀어 본 적 없는 순진파이기도 하다. 윌이 글리를 이끌어 나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하며 윌 대신 글리를 맡아줄 때도 있다.

▶ Kurt Hummel(커트 험멜) :
Chris Colfer(크리스 콜퍼) - 자신을 게이라 생각하는 커트는 어머니 없이 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다. 게이라는 이유로 아이들에 의해 쓰레기통에 버려지기도 하고 괴롭힘을 당하지만 커트의 아버지는 어떤 경우에든 후원해주고 커트를 지지한다. 스타가 되기 위한 과정으로 글리에 들어오긴 했지만 감정이 풍부한 10대의 커트는 글리클럽 내부의 일 보다 젯밥에 종종 더 관심을 보이기도 한다. 프랑스어 실력이 뛰어나고 목소리가 좋다.

▶ Sue Sylvester(수 실베스터)  :

Jane Lynch(제인 린치) - 전국 치어리더 대회에서 5회 연속으로 우승하게 한 실력을 가진 치어리더팀 감독. 늘 트레이닝복만 입고 다니지만 지역에선 유명인사로h TV에 출연하기도 한다. 제일 잘 나가는 클럽 담당인 까닭에 전폭적인 교장의 경제적 정신적 후원을 받고 있기도 하다. 그녀의 말 한마디로 글리의 운명이 좌우되기도 한다. 윌을 개인적으로 몹시 미워하며 글리 클럽을 해체하겠다는 일념으로 수단방법을 가리지않고 방해공작을 펴는 인물. 그러나 아주 못됐다고 하기에는 숨겨진 사연이 많고 학생들에게만은 최선을 다하는 열혈 교사이다.

▶ Quinn Fabray(퀸 패브레이) :

Dianna Agron(다이아나 애라곤) - 치어리더부의 주장이자 교내 순결클럽의 회장인 퀸은 그야말로 학교의 퀸이다. 부유한 가정에 최고의 남자친구 핀까지 차지한 퀸은 부러울 것이 없는 여고생이었지만, 순간의 방심으로 인생 최고의 어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수 실베스터의 명으로 글리클럽을 폐부시키기 위해 기본적인 춤실력과 노래 실력으로 글리에 가입한다. 그러나 서서히 루저들의 모임이라 생각했던 글리에서 안정과 위로를 찾는다.

▶ Artie Abrams(아티 아브람스)  :
Kevin McHale(캐빈 맥헤일) - 어릴 적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어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아티는 악기 연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 재능이 있다. 휠체어를 탄 상태로 아이들에게 집단 괴롭힘을 당하기도 하는 아티는 장애로 인해 글리에서도 어려움을 겪는다. 현실적으로 스타가 되기 보다는 감독이나 제작자로 성공하길 바라기도 한다. 누구와도 친하게 지내며 늘 다른 사람들을 잘 도와준다. 티나와 연인 사이.

▶ Mercedes Jones(메르세데스 존스) :
Amber Riley(앰버 라일리) - 늘 툴툴거리는 듯한 메르세데스는 탁월한 보컬 능력을 갖추고 있다. 커트가 게이인지 아닌지 헷갈려 대쉬해보려 하기도 한다. 흑인이고 체격이 크다는 자신의 약점 때문에 고민하기도 하지만 늘 현명한 판단을 하는 편이다. 노력에 비해 상대적으로 늘 좋은 자리를 차지하는 퀸이나 레이첼에게 반감을 가지기도 한다. 초기에 커트를 마음에 둔 적 있지만 게이라는 고백 때문에 포기했다.

▶ Puck(퍽) :

Mark Salling(마크 샐링) - 최고의 바람둥이 퍽은 핀의 절친으로 같은 축구부지만 퀸을 남몰래 좋아하고 있다. 핀을 배신하고 퀸과 데이트하는데 성공하긴 하지만 퀸은 대책없는 퍽과는 어울리려 하지 않는다. 산타나, 레이첼, 퀸 사이를 오고가는 아무 생각없는 남자지만 꼭 해야할 일은  해내는 성격. 평소 괴롭히고 멸시하던 글리 클럽에서 폼나고 멋지게 노래를 불러 보러 들어갔다가 그대로 눌러앉았다.

▶ Tina Cohen-Chang(티나 코헨-장) :

Jenna Ushkowitz(제나 우쉬코비츠) - 동양계의 티나는 내성적이고 말을 종종 더듬지만 고스룩으로 자신을 표현하곤 한다. 고스룩을 포기한다는 것은 자신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습관적으로 했던 더듬기가 이젠 자신의 개성이 되어버렸다. 솔직한 자신의 컴플렉스를 아티와 상의하다 두 사람이 친해지는 계기가 된다. 2시즌 초반에 아티를 버리고 마이크 챙과 사귀기도 한다. 장래에 쇼비지니스에 종사하고 싶어한다.

▶ Santana Lopez(산타나 로페즈) :

Naya Rivera(나야 리베라) - 의사의 딸인 산타나는 학교에서 최고 인기이던 퀸이 임신하자 대신 치어리더부의 리더가 된다. 대신 그녀의 위치를 차지하고 인기녀로 등극한 산타나는 물론 인기남인 퍽과 사귀는 사이다. 늘 레이첼이 구식이라 놀리지만, 유행을 타고 멋진 것 특히 풋볼팀이나 치어리더팀에 대해선 호의적인 반응을 보인다. 브리트니와 늘 단짝처럼 돌아다니고 1시즌에서 수 실베스터의 사주로 핀을 유혹하기도 했다. 퀸의 복귀 후 가장 타격을 받는다.

▶ Brittany(브리트니) :

Heather Morris(헤더 모리스) - 산타나와 짝을 지어 놀러 다니는 브리트니는 원래 수 실베스터의 사주를 받고, 퀸의 무리로 글리에 갔지만 글리의 일원이 된다. 춤을 몹시 잘 추지만 솔로는 거의 하지 않는다. 몹시 친절한 성격으로 교내의 누구와도 친절하게 굴지만 똑똑한 것과는 거리가 멀어 아무 생각없이 백치처럼 구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교내의 모든 남자를 사귀고 싶어하는 취미가 있어 커트가 게이가 아닐 수도 있다고 하자 대시한다. 브리트니 에피소드로 브리트니 S 피어스가 본명이라 밝혀진다.

 
    P R O M O P H O T O S
01234567891011121314151617


    E p i s o d e l i s t 
Season 2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
● 제목 : Audition
● 방영일 : 2010. 9. 21
방학 동안 많은 것이 바뀌어 제나는 마이크 챙과 사귀는 사이가 되고 인원이 모자란 뉴디렉션은 신입을 받아야 한다. 교장은 윌과 수를 불러 각 클럽의 예산을 깎겠다고 이야기하고 새로운 풋볼팀 코치인 새넌 비스트를 소개한다. 교장은 풋볼팀이 우승해 생기는 예산으로 글리의 예산을 늘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은 보컬 아드레날린을 무찌르려면 회를 나가야하고 인원을 채야 한다며 독려하고 글리 클럽은 교정으로 공연을 가지지만 아무도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 수와 윌은 클럽의 인원을 줄이지 않고 예산 삭감을 당하지 않기 위해 손잡고 작전을 세운다. 레이첼과 핀은 각자 실력있는 후보를 찾아내긴 하지만 몇가지 장애가 있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2
● 제목 : Britney/Brittany
● 방영일 : 2010. 9. 28
윌은 오래된 노래 크리스토퍼 크로스의 노래를 고르려 하지만 아이들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고르고 싶어한다. 브리트니는 자신의 이름이 브리트니 S 피어스라며 브리트니를 싫어하고 그녀의 노래의 부르는 건 자신에게 고문이라 말한다. 엠마는 브리트니가 괜찮은 가수라고 말하며 애인 칼이 강박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한다. 때마침 칼이 나타나 학교에서 치아 위생에 대한 세미나를 한다고 하고 윌은 칼을 글리에 초대한다. 풋볼 팀에서 쫓겨난 핀은 그들이 자신의 자켓을 찢자 싸움을 한다. 그때 아티가 나타나 핀을 돕는다. 핀은 풋볼팀에서 탈퇴한 휴우증에 시달린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3
● 제목 : Grilled Cheesus
● 방영일 : 2010. 10. 5
치즈 토스트에 찍힌 예수님의 얼굴을 보고 아티가 참여하는 첫경기의 승리를 빈 핀은 경기에 승리한다. 커트는 금요일 밤 핀의 가족과 식사를 하자는 말을 계속 거절한다. 커트의 아버지는 사운드 오브 뮤직이 더 중요하다는 커트의 거절에 실망한다. 핀은 갑자기 찬송가를 부르자고 제안하고 커트와 몇몇 아이들은 반대한다. 버트 험멜은 근무중 갑자기 쓰러진다. 커트와 엠마, 윌은 병원으로 가고 버트는 부정맥으로 쓰러져 혼수상태이고 깨어나지 않은 상태다. 의사는 정신을 차려도 완전히 회복되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한다. 핀은 치즈 토스트에게 데이트가 잘 되도록 해달라고 기도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4
● 제목 : Duets
● 방영일 : 2010. 10. 12
퍽은 어머니 차를 끌고 편의점 정문을 뚫고 들어가 현금인출기를 끌고 나와 소년원으로 들어간다. 클럽 멤버는 위기 의식을 느끼지만 퍽을 대신해 샘 에반스가 새 멤버로 들어온다. 윌은 새로운 과제로 듀엣곡을 제시하고 승리한 듀엣에게 저녁식사를 주기로 한다. 커트튼 샘 에반스를 마음에 둔다. 산타나는 메르세데스와 듀엣을 하기로 한다. 핀 역시 샘에겐 커트가 무리하다며 그와의 듀엣을 말린다. 핀과 커플을 이루던 레이첼은 자신은 절대 착하지 않다며 반성을 하기 시작하고 이번에 져줘야한다고 주장한다. 브리트니는 아티와 듀엣을 짜기로 한다.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5
● 제목 : The Rocky Horror Glee Show
● 방영일 : 2010. 10. 12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6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7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8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9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0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1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2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3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14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 에피소드 넘버 : Season 2 Episode
● 제목 :
● 방영일 :


 
    N E W S




 
    U S E F U L L I N K S
http://thetvlegion.com/glee-s1e2-showmance-preview/